안녕하세요 눈웃음^^입니다.
이번에 힐튼 서패스 왔다리 갔다리 하느라 1, 2를 했는데요.
1. 힐튼 일반 -> 서패스 업그레이드(10만)
2. 서패스 다운그레이드 -> 힐튼 일반
문제는 2번 후에 아직도 annual fee 가 current statement에 남아 있길래 없애 달라고 했더니
next statement에 statement에 pro-rated 해서 refund 될 거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한 명은 이렇게(a) 얘기했지만, 다른 한명은 저렇게(b) 말하더군요.- 와이프 계정.
a. 내가 suspend 해줄게 아마 24-48시간 내로 처리될테니 이번에는 안내도 될거야.
b. 내가 suspend 해줘도 너는 minimum due 를 내야할거다 아니면 late fee가 붙을거야.
그리고 5/22/17에 annual fee가 나왔는데, 넌 6/2/17에 다운그레이드 신청했으니
11 months(pro-rated) 에 해당하는 annual fee 만 refund 될거야.
조금은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연회비 나와서 다운그레이드 했는데
우선 연회비는 그대로 내야되고, 그러면 11개월치만 돌려주겠다니...
경험 있으신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꾸벅(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