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proof 매트리스 커버를 구매했으나, waterproof가 아닌 경우 가능한 클레임이 궁금합니다.

다른닉네임 2017.08.14 14:23:53

안녕하세요.


일년전 waterproof 침대커버를 아마존에서 구매했고, 새 매모리 폼 매트리스를 감싸고 사용중이었습니다. 며칠전 아침에 Unexpected Human liquids leaking이 있어서 시트와 침대커버를 벗겼는데, waterproof가 전혀 되지 않았습니다. Stain이 그대로 매트리스에 배었고, 오히려 침대 시트는 모든 stain을 그대로 매트리스로 넘겼는지.. 깨끗했습니다. 물론 매트리스 커버에 wear-and-tear도 없었고, 구멍도 없습니다. 


제조회사에 연락해보니, 30일 게런티가 지나서 자기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없다..고 나옵니다. 방수제품이라서 산 제품이고, 사용중 구멍이 나거나 헤진 것도 아니니 제품의 문제다, 이런 경우의 프로토콜이 있느냐라고 다시 메일을 보냈는데, 여전히 30일..운운합니다. 이 제품은 여전히 waterproof로 아마존에서 판매중이구요.


제조회사측 반응을 받고 보니, 제 시간을 좀 쓰더라도 이거 제대로 claim을 걸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옵션들이 무엇들이 있을까요? 제품 리펀과 매트리스 stain 제거 비용까지 요구하고 싶습니다. 인터넷 뒤져보니 매트리스 stain 제거가 그닥 쉽지가 않더군요. 깨끗하게 지워지지도 않을 것 같구요. 아마존 클레임 쪽을 봤는데, 죄다 30일 이내 리펀쪽인 것 같고, 제조회사 측도 30일 이야기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