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LAX-ICN 발권(검색)이 안되요.

Honeydew 2017.10.20 14:15:50

안녕하세요, LAX-ICN 내년 4월 출발 티켓을 알아보느라고 검색 중인데 이상하게 계속 오류 페이지가 나오네요. 

어제부터 계속 그래서 챗팅을 했더니 원래 LAX에서 ICN가는 항공편이 없다고 헛소리나 듣고.. 검색이 안된다고 그러더라구요.

항공편이 없다길래 그 날짜만 없냐고 forever 없냐고 했더니 forever 라며 원래 없었답니다. 

계속 이용했었고 얼마 전에 확인했을 때도 문제가 없더니 아멕스 델타 카드가 연회비가 청구되서 혹시나 마일 회수해 갈까 해서

먼저 예약하고 취소할려고 했더니만 맘 처럼 안되네요. ㅠㅠ


우선 저는 어제부터 계속 왕복으로 검색을 하면 (4/7-28, 2018)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며 다시 검색창으로 돌아갑니다.


Oh no! We're sorry, there was a problem processing your request. Please go back and try the entry again. If you continue to experience problems, please contact one of our representatives at 800-221-1212 or the number on the back of your membership card for assistance. #100851A


그래서 편도로 검색을 해보니 LAX-ICN은 우선 마일 차감이 나타난 캘린더가 나오는데 그 중 어떤 것을 클릭해도 다시 저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인천에서 엘에이편은 문제 없이 됩니다. 


저만 이런 문제가 있는 건지 아니면 다른 분들도 혹시 같은 상황이신 것인지 궁금합니다. 아멕스가 깐깐히 관리한다고 그래서 마일 안 쓰고 닫으면

혹시나 회수될까봐 걱정인데 그러지는 않겠죠? ㅠㅠ 오늘 연회비 청구되는 날입니다. 


채팅한 사람이 더 어처구니 없는 소리를 해서 더 당황스럽네요.  소심한 A형 마모님들께 조언을 구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