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대한항공과 관련하여, 오늘 여러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논란입니다. 아직 마모 게시판에는 소개되지 않은 듯하여 옮겨 와 봅니다.
1. 기내식으로 치킨커리를 주문하였으나, 승무원의 실수로 커리가 빠진 채 제공
2. 승객은 먹지 않고 그대로 둔 채 대기
3. 트레이 수거 시 승무원이 실수를 알아채고 다른 메뉴 제공 등 제안했으나 거절
4. 팀장과 대화 시 트러블 발생??
5. VOC 작성으로 인해 팀장은 강등 & 승무원은 진급 불가
대한항공 측의 징계가 지나치게 과하다는 점에는 의문이 없는데, 승객이 진상이냐 아니냐로 논란중이네요...
그리고 아래는 위 승객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다른 글이라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