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3] 발빠른 늬우스 - 매리엇 새로운 카테고리 호텔 프리뷰 (업데이트)

shilph 2018.04.23 12:32:51

OMaT 발 소식 입니다.

 

회의를 들어가야 해서 자세히는 못 적겠네요. 

새로운 카테고리 적용되는 호텔들에 대한 프리뷰 입니다. 일부는 올라기고, 일부는 내려가네요. 

대충 매리엇은 카테고리 한단계 정도 내려가거나 비슷하기까지 한거 같습니다. 자세힌 부분은 나중에 총 정리가 나와야 알겠지만요. 날고자고도 이 새로운 표에 적용된게 조만간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

 

[업데이트]

 

TPG 링크도 있습니다. 자세한 차감표는 해당 출처에서 확인해 주세요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은 상황입니다. 예상대로 카테고리 변화는 매리엇의 경우 1 정도 낮아지는 곳이 많습니다. 특히 현재 카테고리 8 호텔이 새로운 카테고리 5로 바뀌는 곳이 많습니다. 새로운 카테고리 5는 현재 카테고리 7, 즉 3만 5천 포인트로, 더 좋아지게 되었습니다. 다만 매리엇 카테고리 9 호텔은 새로운 카테고리 6으로 바뀌어서 차감률이 더 올라가는 곳이 많습니다. 이 경우 1박당 5천 포인트를 더 내야 합니다. 

SPG 의 경우 예상대로 지금 카테고리와 비슷한데 (SPG 카테고리는 1~7 단계 까지) 카테고리 6은 새로운 카테고리 7~8 으로 바뀌는 경우가 제일 많고, 일부 5 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SPG 역시 비슷하거나 더 좋아지는 수준 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카테고리 7 호텔들 (SPG 3만 포인트 혹은 매리엇 9만 포인트) 이 올해말까지는 새로운 카테고리 8로 바뀌는데, 이 경우 스탠다드의 경우에는 8만 5천으로 떨어지며, 올해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임시적으로 단 6만 포인트만 필요하게 됩니다. 

 

 

아직은 프리뷰라서 정확하게 어떻게 될 것이다... 라는 부분은 말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하지만 일부 예상을 해보자면

 

이것을 기반으로 날고자고를 생각해 보면

물론 어디까지나 예상으로, AYOR 임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SPG 포인트를 구매하실 분들은 5월 말까지 기다리신 후 구입을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고요. 아마도 이번 카테고리 변화로 만세를 외치실 분들은 매칭이 아닌 숙박으로 매리엇 골드를 들고 계시거나, SPG 플랫이신 분 중에서, 카테고리 7 호텔 날고자고를 선택하신 분들이 될 것 같습니다. 아마도 상당히 많은 호텔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을거 같네요.

 

모두 굳 럭 입니다 'ㅅ')bbb

 

 

 

그러니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좋은 결과를 빌면서 내일 발매할 푸치구루 러브라이브 게임을 기다려 봅시다!!!! 어서 나와라!!! 올스타즈도 빨리 나와라!!!! 숨넘어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