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Amex 카드 신청시 보너스포인트 못받는다는 문구가 뜹니다

동피와잉용 2018.07.20 10:49:59

이상하죠. 한달 전 아멕스 Green 카드를 신청하려 했을때도 이 문구가 떠서 사람 놀래키더니,

오늘 Aspire 배우자껄로 리퍼받아 신청하려는데 또 이문구가 뜨네요.

 

물론 두 카드 모두 과거에 만들적이없습니다.

 

구글링해보니 같은일이 생기는 사람들도 있는거같네요.

혹시 경험해보신분이 있을까요? 혹 해결방법을 찾으셨던 분도 함께요.

 

제목 없음.png

 

 

** 업데이트 **

전화해서 커스토머서비스 에이전트 부터 슈퍼바이저까지 4번에 걸쳐 통화를 돌리고 돌렸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다 두리뭉실 답변을 하네요.

 

1번에이전트 : "너기록에 두 카드 모두 만든적 없어. 시스템이 그렇게 말해도 그냥 진행하면 보너스 포인트 받을수있을거야"

동피와잉용 : "그래? 그러면 어떻게 게런티 받을수 있을까?"

1번에이전트 : "삐질삐질..글쎄......."

 

2번에이전트 : "너 기록에 두카드 만든적 없는데? 내가 도와줄까 전화로? 대신 리퍼보너스는 못받아"

동피와잉용 : "응 아니. 게런티 안될거같은데 뭐"

2번에이전트 : "삐질삐질..그 그래.."

 

슈퍼바이저 : "너 기록에는 카드갯수도 차지1 크레딧2개로 많은 것은 아니고, 과거 해당카드들 신청한적도없네. 그런데 그 외의 이유로 시스템이

그렇게 말할수도있어. 니입장에선 좋은일이지 미리 알수있는거니까"

동피와잉용 : "그외의 이유라는건 뭐야?"

슈퍼바이저 : "니가 그동안 너무많은 카드들을 만들었거나.. 카드들을 막 닫았었거나.. 뭐 그런것들 또 기타등등 많지" 

동피와잉용 : (이때부터걱정이앞섭니다.. 혹 제가 안좋은소식을 굳이 찾아내고 있는건 아닌지) "그럼 너도 확실힌 이유를 모르는거네?"

슈퍼바이저 : "응 원하면 보너스포인트 전문쪽 에이전트 연결해줄게"

 

3번에이전트(보너스포인트전문쪽??) : "이상하다. 니가 못받을 이유는 없어보이는데 왜 그럴까?"

동피와잉용 : "응? 니가 나한테 물으면 어떻게해.. 이문제에 대해 아는사람이 아무도 없단말이야?"

3번에이전트 : "그러게 .. 원하면 커스토머서비스로 넘겨줄까?"

동피와잉용 : "아니야 됐어. 수고해"

 

이상. 업데이트 아닌 업데이트입니다

 

저도 문구중 "Number of cards you opened and closed" 문구와, 슈퍼바이저의 멘션이 좀 걸리네요..

 

아.. 진정 제가 알고싶지 않은 소식을 물고온것일까요...ㅠ 

 

**별일아닐거라는 의견도 많이 주시네요. 저도 그렇게 믿고 있지만 좀 더 기다리려고합니다.

해당안되신분들은 괜시리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될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