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 보상 지연 및 서비스 컴플레인에 관해 여쭤봅니다.

셀프효도 2018.08.04 17:24:03

난생 처음 컴플레인 이메일을 쓰고 보상에 대해서 물어보니 답변이 이렇게 와서 화가 나네요. 비행기가 뜨긴 떴으니 서비스고 뭐고 신경 안 쓰고 보상은 없다고 너무 노골적으로 나와서요. 보통 이런식으로 답변하나요? AA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등에 컴플레인을 보내는 게 나은가요?

 

"We know and understand that there are many components to air travel; still, our basic product is transportation. While some elements of a particular flight may be unsatisfactory, we do not routinely provide compensation when transportation is provided."

 

(1) 3시간 earlier flight로 $75로 변경했는데 2시간 delay

(2) 변경된 flight boarding pass를 메일로 보내준다고 메일까지 받아적었는데 오지 않아서 시간이 빠듯한 와중에 kiosk에서 self check-in

(3) 기체가 대체로 청소가 안되었는지 자리에 brown powder?같은게 쏟아져 있어서 승객 전원 탑승하고 티슈 가져올 때까지 앉을 수가 없었고 다른 한 승객도 비슷하게 무슨 액체가 떨어져있어서 앉지 못하고 있다고 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