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마모님들 도움으로 드디어 호텔 예약 완료했습니다!
866 - 814 - 6901 로 전화해서 2번 옵션 누르고 전화대기만 40분 했습니다~
전화를 받은 직원에게
현재 old category 6 를 가지고 있는데, new category 1 ~ 4 로 downgrade 한 후, cateogry 4 로 예약을 하고자 한다고 했습니다.
카테고리 다운그레이드하면 포인트 되돌려 준다고 하는데 맞냐고 물어봤더니,
퉁명스럽게 자기는 잘 모르겠다고~ 컴퓨터로 보겠다고 하더니 얼마를 받을 걸 예상하냐고 묻더라구여^^;;
아니 상담원이 잘 알아야 하는데, 왜 저한테 그걸 묻고 있는지 ㅠ 30,000 포인트 받는 걸로 들었다고 하니까 알겠다고 하더라구여
그러더니, 이미 항공사로 포인트는 갔기 때문에 일단 기존 패키지 취소하고 -> partial new package (비행 마일 없어서 partial 이라고 표현한 것 같습니다.)
로 하겠다고 하더라구여~ 한 5분 대기하니까, marriot 메뉴얼에 제가 말한 대로 다운그레이드 하면 30,000 포인트 돌려주게 되어 있다고 얘기를 하더라구여
그러고 나서 새 호텔 예약 진행을 했습니다~ 호텔 zipcode 알려주니까 바로 찾더라구여~ 그래서 예약하고 7박 certificate 잘 attach 됐는지 확인하겠다고 하면서
또 10분 기다리게 하더라구여 ㅎ 그러고 나서 예약 잘 됐습니다~
저도 확실치는 않은데, 구 category 가지고 호텔 예약 하신 분들은 일단 취소한 후 -> 포인트로 들어오고 -> 포인트가 나가면서 다시 7박 certificate 나오면서
-> 새 호텔 예약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용하시는데 도움 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