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플래닛 헐리우드와 브다라 호텔 사이 걸어다닐만 한가요?

소서노 2018.09.25 00:37:05

12월 초에 라스베가스 브다라 Vdara 호텔에서 일주일간 컨퍼런스가 있는데요. 몇일 전에 희손님께서 올려주신 딜로 플래닛 헐리우드에서 묵으면 4박이 무료고 그 외의 날들도 더 저렴해서 총 400여불을 절약할 수 있겠더라구요. 구글맵에서 찍어보니 두 호텔 사이에 큰 길이 하나 있고 걸어서 10분 거리라고 나오는데, 실제로 그 길이 걸을만한 길인지 아닌지를 모르겠어서... 라스베가스는 초행길이라 전혀 모르겠어서 다녀오신 분들께 여쭙니다. 방이 빠지기 전에 얼른 예약해야 할 것 같아서 마음은 급한데 이게 회사 카드를 비서에게 받아서 결재해야 하는거라 모든게 확실한 상태여야 해서요. (제 맘대로 예약부터 걸었다 취소했다 하기가 힘든 상황이라...)

 

버짓 리밋이 있는 여행이라 만약 400불 절약할 수 있다면 그만큼 밥값 등으로 나가는 제 돈이 줄어드는 셈이라 욕심이 나네요.

 

여튼 질문은 브다라와 플래닛 헐리우드 두 호텔 사이 걸어다닐만 한 길인가요? 라스베가스 잘 아시는 분들 계시면 도와주세요.

 

ps. 계산을 잘못했네요. 900이 아니라 400 정도 될 듯 하네요. 브다라 총액 계산서가 회사에 있어서리... 그래도 이 정도 차액이면 여행 내내 잘 먹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서 많이 끌려요.

 

ps2. 총 $433.34 절약했어요! 이걸로 매일 저녁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ㅠㅠㅠㅠ 하아 기뻐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