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짧은 여행 팁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sn 2012.11.11 14:49:10

제가 이번 겨울에 파리에서 stopover를 하고 한국에 들어갑니다. 저에게 주어진 시간은 약 23시간이구요. 하루동안 뭘 하는게 좋을까요? (12월달입니다.)


여기에서 제가 검색해보니 가장 비슷한 글이 아래의 글이네요. 

https://www.milemoa.com/bbs/board/145865 


그런데 저 글을 쓰셨던 분은 10시간의 짧은 stopover였고, 저는 24시간으로 길기는 길어요. 저는 공항근처에서 호텔을 예약할 생각이구요. 예전에 파리에 가봤기 때문에 왠만한 곳은 다 가봤는데요. 혹시 파리 가셨던 분 뭐가 제일 좋았나요?? 그리고 겨울에 가셨을 때는 뭐가 제일 좋은지 경험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2006년 2월경에 파리에 3일정도 있었어요. 사실 루브르는 그냥 찍고 올 수 밖에 없었고, 오르세는 안 가봐서 오르세(musee d'orsay)가 1순위이긴 한데 오르세가 얼마나 큰지, 시간을 얼마나 할애해야 할런지 도저히 감이 오지 않네요.

아무거나 좋으니 조언해주세요.

아, 그리고 지금 Hotwire로 CDG 근처에 호텔을 예약할려고 하는데요. 예전에 마모님 대문 글 보다보니 에어포트 근처 호텔인데도 셔틀이 없는 곳이 있다던데, 혹시 그 호텔이 어디인지 알 수 있을까요??
http://www.milemoa.com/2008/08/04/starw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