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Best Buy에서 있었던 황당한 Chase Freedom Card 결제

미니 2012.11.12 03:25:49

안녕하세요..주말은 잘들 보내셨는지요..^^

 

전 어제 저녁에 너무 황당한 일을 겪어버렸습니다..ㅎㅎㅎ

 

상황인 즉슨 제가 어제 랩탑을 두대 구매를 했습니다.

당연히 Freedom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는 Best But로 갔지요.

랩탑 쓸만한 놈으로 두대 ($900, $500) 잘 결정하고 결제 하려고 Freedom 카드를 냈더니..

어디로 전화를 해야한답니다..

전 몰랐는데 Chase에 Frotection관련해서 전화를 한거였더군요..

금액이 커서 그랬나 보다라고 아무 생각없었는데...

 

갑자기 다른 아이디가 있냐고 물어보는겁니다...

카드와 함께 면허증을 같이 준 상태인데 말이죠..

없다고 하니 저를 바꿔달래서 통화를 했습니다..

 

체이스 왈 ... 금액이 너무 커서 확인을 한답니다...

거기까지는 좋았습니다... 이해했죠..

 

소셜불러라, 주소 확인해달라, 그러더니 디테일한 정보를 물어봅니다..

예전 주소는 뭐냐..처음 받았던 론의 차는 뭐냐...

다 대답했습니다...

마지막 질문으로 넷플릭스에서 결제한 금액이 얼마냐...

그래서 정확한 금액은 기억 안나고 $10 미만이라고 답했습니다..

종업원 바꿔달라고 하더니 뭐라뭐라 하고 끊습니다..

 

그 종업원 왈....

이 카드는 결제 할수 없답니다....헐.......

아니 소셜도 불러주고 모든 정보 다 주었는데...

이게 뭔 상황이랍니까...

 

이건 뭐 완전 챙피하고 종업뭔들이 저 쳐다보는 눈도 이상해지고.. 얼굴 완전 빨개지고...X 팔리고...

완전 챙피도 그런 챙피가 없었습니다..

결국은 Amex Plat으로 결제하고 나오면서 체이스에 전화했습니다...

너제 지금 뭐하는거냐....나랑 장난하는거냐...

내가 지금까지 이런일 한번도 없었는데..

개인정보 다 확인 했으면서 이게 뭐냐.... 나 챙피당한거는 뭐냐...내가 왜 이런걸 당해야하냐....

5% 카테고리 보너스도 못 얻고 나 완전 새됐다....

그러더니 하는 말....자기는 아무힘이 없다고 누군가가 곧 전화할꺼랍니다.... 그래서 알았다고 끊었습니다..

밤 11시가 다 되도록...오늘 지금 시간까지도 아무 메일도 전화도 없네요..

 

밤 12시경에 SM 으로 위의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하더니 아침에 이렇게 메세지가 와있네요.....

 

 

Dear 미니,

I sincerely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while
you were trying to use your card at Best Buy.

While we make every effort to avoid unnecessary
authorization declines, they may still occur. Please
understand our intention is to protect your account from
any suspicious or fraudulent charges. This is the reason
why the charge for Best Buy was declined.

Please be advised, if you notify us regarding any large
transaction in advance we add a notification on your
account. This alerts our security department that you
will be authorizing a large purchase. Since the charge in
question has not been made with your Chase Freedom card, I
am unable to add any reward for the particular
transaction.

I apologize that we were unable to meet your expectations
concerning this matter. If you have any further
questions, please reply using the Secure Message Center.

Thank you,

xxxxxxx
Customer Service Specialist

1-800-436-7927

Account is owned by Chase Bank USA, N.A. and may be
serviced by its affiliates.

 

 

이건 뭐 어쩔 수 없다...

이것밖에 안되서...더 열이 받았습니다..

은행잔고고 뭐고 카드 다 클로징하겠다고...

체이스 카드로 $40K 이상을 쓰고 잔고도 정말 많이 있는 나한테 이럴수 있냐고...

 

정말 열받는 어제 밤 이였습니다....

 

이제 곧 한국으로 나가서 사파이어 겁나게 긁을 생각이였는데...

미리 전화해서 나 한국가니까 알아서 풀어놔라 전화 하던가...

아니면 Amex Plat으로 계획을 바꿔야할듯합니다..

 

에효.....저처럼 큰 결제할거 있으시면....

꼭 미리 전화해 놓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