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질문 글만 올렸었는데, 미약하게나마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포스팅 해봅니다.
원래 아마존 정책이 프라임 제품을 오더할 경우 배송이 지연됐을 시 프라임 멤버 한 달 연장의 보상을 주었습니다.
저도 그렇게 3달을 연장 받았었구요.
오늘도 배송이 지연되서 채팅을 한 결과, 이제 한 달 연장의 보상 정책은 없다고 합니다.
대신에 $5의 아마존 크레딧을 준답니다....... 띠로리
그런데, 저보고 valuable customer라고 하면서 5불도 주고 아이템 가격을 전액 환불해주겠다고 합니다. 아이템은 내일 배송 될 거라고 말하면서요.
물어보니 원래는 아이템 금액 환불은 없다고 합니다....
마일모아 유저분들도 배송이 지연되면 따뜻한 채팅과 함께 아이템 전액 환불 받기를 기원합니다.
이상 꼼꼼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