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원래 이렇게 어려운가요? 힡튼 프리나잇 관련

지나야날자 2018.11.17 20:45:51

저와 남편 계정으로 각각 프리나잇 Certificate 이 있어요. 남편 다이아 저 골드.  캔쿤의 올 인클루시브가 예약할려고 하는데, 총 4일 토욜첵인 수욜 첵 아웃 일정입니다. 프리나잇으로 주말을 예약하고, 월 화는 힐튼 reward points로 예약할려고 해요., 근데 이거 제대로 묶어 한 예약으로 해주는 상담원이 없네요.

 

제가 아이디얼하게 생각하고 시도했던 예약은

프리나잇 certificate, 다이아 멤버로 첵인 - 토욜

프리나잇 Certificate 골드 멤버 - 일욜

다이아 멤버의 리워드 포인트로 - 월 화  이렇게 묶어서 한 예약 번호를 받을려 하니 3번 통화 했는데 다들 딴소리...

 

첵인시 업글등 다양한 혜택을 기대할수 있으니까 첵인을 다이아 멤버로 하고, 다음날인 일욜은 주말 골드 Certificate, 나머지는 다이아 멤버의 포인트로 이렇게 세가지로 나눠 예약할려고 해요.

각각의 예약을 총 3개로 하고 첵인시 묶어 볼려 하는데요, 이러면 있는 동안 최악의 경우 방을 바꾸는 거 외에 불편함이 있을까요? 아님 예약한 후에 캔쿤 호텔로 전화해서 묶어 달라 할까요? 아니면, 차라리 다이아 멤버의 예약을 3일 연속으로 하는게 나을까요? 그러면 골드로 첵인 예약을 해야 하니 업글등은 포기하는거겠죠? 

 

제가 여태껏 UR 이라 주로 항공 마일리지로 변환해서 쓰는것만 주로 해오다가, 최근 호텔 마일로 많이 갈아탔는데, 호텔 Certifiate이나 reward는 컨디션도 많고 통화도 힘들고 영 제 체질은 아닌거 같아요, 아님 제가 마일 및 Certificate 쓰는 방법이 어설프기 때문???

 

Cancun All inclusive가 Free night certificate을 쓰기에는 마성비 좋아보여 쓰려하니 영 쉽지 않으네요. 3명이 가도 마일은 똑같이 필요하다 해서 최도다 싶었는데. 이거 예약하기 힘들어 영 아닌거 같단 생각이....

 

프리나잇 및 리워드 같이 쓰신분 팁 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