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여행에 대한 조언요청 (업데이트 여행일정)

푸른초원 2018.12.03 11:35:47

안녕하세요? 얼마에요님 스키타러가신다고 하시는 댓글에 뽐뿌받아서 글을 올려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연휴에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데, 아이들은 많이 컸는데요.., 사실 스키 강좌한번 못해줫거든요...   제가 거주하는 곳은 중가주 정도인데... 타호로도 갈 수 있는데 ... 초보 아이들이 스키나 스노우보드 배우기 좋은 곳은 어디가 될까요? 여행은 4박 5일 이나 5박 6일까지 가능할 것 같네요....

 

미리 감사드려요.... 얼마에요 님 포함해서요... ^^  

 

====================================================================

 

먼저 여러모로 조언을 주신 많은 분들 (그중에서 알선생님과 RSM )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여행기에서 티모님 글이 이번에 적용하기에 가장 적합하다여겨서 Boise 로 가기로 하였습니다. 

 

San Jose ==> Boise (SouthWest)

Residence Inn 5 night Certificate  (이거 그냥 날리는 줄 알았는데... 결국 사용하게 되어서 참 기쁘더군요)

Alamo rental (Costco Travel) MiniVan

Bogus 에서 Private Lesson (Semi 3일)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요, 그외의 도움되는 알려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여행가는데, 이번에는 좀 업데이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