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2] 1일 1뒷통수 - 체이스 메리엇 프플 업글했더니 뒷통수 (수정: 받았습니다)

shilph 2018.12.12 19:59:29

업데이트 (1/3) 좀 늦었지만 업데이트 합니다. 리뷰하는 팀에서 메리엇과 연락해서 숙박권을 준다고 했습니다. 근데 2만 5천 숙박권이라고 해서, 메리엇 프플이라고 말하니 3만 5천으로 준다고 하더군요. 이후 체이스에서 최종적으로 준다고 하고 약 열흘 정도 지나서 3만 5천짜리 숙박권을 받았습니다. 받은 날짜부터 1년짜리로 받았네요.

 

업데이트 (12/13) 체이스에 SM 을 보내니 리뷰하는 팀에 보내겠다고 합니다. 왠지 오리발 내밀거 같지만, 지켜봐야죠

 

==================================================

 

제 개인사야 미주알고주알 다 이야기하는고로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지난 7월에 메리엇 프리미어 카드를 프리미어 플러스로 업글했습니다. 제 공짜 숙박권이 10월에 나올 예정이었기 때문에, 업글 전에 체이스에 SM을 보내서 업글해도 annual 은 10월이라는 확답을 듣고 업글을 했지요

 

근데 10월이 되도,  11월이 되도 숙박권이 안들어와서, 체이스에 연락을 해보니 "그건 메리엇에게 물어봐" 라도 하네요. 오케.

오늘 메리엇에 전화해 봤습니다. 한참 기다렸더니 "럽글해서 내년 7월에 받을거야" 라네요. 

 

 

... 이건 무슨 12월에 시베리아에서 시베리안 허스키가 신선한 풀 뜯는 소리?ㅇㅅㅇ???

 

 

일단 HUCA

이단 ㅈCA

 

 

 

아오....

 

체이스가 체이스 하고

메리엇이 메리엇 하니

받아먹어야 하는 것도 못 받아먹네요.

 

뭐 내일 SM 보내고 하겠지만, 불의도 불이익도 그냥 두고 볼 수 없으니 따져야될거 같습니다.

 

 

아오... 혈압!!!!

 

 

체이스야, 물론 숙박권 대신 3만 5천 넣어주면 봐줄테니 포인트로 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