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알정보: 공짜기카, 25-50% 할인기카 @ Citi Diamond Preferred/Simplicity Citi Easy Deals

Passion 2019.01.10 12:46:21

안녕하세요.

 

시티 카드 하면 Prestige, Premier, AA카드 같은 메이저 카드만 인기가 있는데

전 좀 마이너한 카드 2개를 추천하겠습니다.

 

연회비가 없는 Citi Diamond Preferred카드와 Simplicity카드입니다.

전 Diamond카드를 소지중입니다.

 

이 두 카드는 정작 보면 별 혜택이 없어서 그냥 패스하기 쉬운 카드입니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깨알같은 꿀들이 깔려 있습니다.

그렇다고 Inquiry하나를 날릴 정도로 좋은 혜택은 아니고 Product Change를 통해서 Keep할만한 혜택이니 새로 신청은 하지 마세요. ㅎㅎ

 

이 카드 두개 중 하나만 소유를 하시고 $100을 쓰셔서 Enhanced Tier에 도달하면

Citi Easy Deals라는 웹사이트를 통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웹사이트인데 가장 중요한 혜택은

매일 EST 1시에 시작되는 Daily Deal 과 1년에 몇번하는 기카 할인 혜택입니다.

 

1년에 한 3-4번 정도 큰 할인폭으로 기카를 할인하는데 이게 할인폭이 상당합니다.

작년 12/18일에 시작한 세일은

BestBuy, Target, Uber, Ulta같은 회사의 $50짜리 기카를 $35에 팔았습니다.

11/23일에 시작한 세일은

Lowes, Shell, Walmart 같은 회사의 $100짜리 기카를 $75에 팔았고요.

 

그리고 매일 EST 1시에 시작되는 Daily Deal은 품목이 매일 바뀌는데 전 기카만 쟁겨놓습니다.

보통 $5짜리 기카를 공짜로 주거나

$10짜리 기카를 $5에 팝니다.

기록을 찾아보니 근 한달동안 월마트, 타겟, 아마존, 덩킨, 스타벅스 5불짜리 기카를 한 30불어치 공짜로 받고

베바, 아이튠스, TJ Maxx, Ulta의 $10 기카를 $5에 구입했네요.

 

그 외에 다른 기카는 보통 10% 할인 해서 상시 파는 중입니다.

Macy's, Bloomingdales, Nike, Saks, Sephora 등의 $100, $50짜리 기카를

10%할인해서 팝니다.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3가지 Tier가 있는데 (Base, Enhanced, Plus)

총 $100을 1년간 써서 Enhanced Tier을 만드셔야지 저 기카를 구입할 수 있는 권한이 생깁니다.

한 번 Tier에 도달하면 내년까지 그 Tier가 유지됩니다.

어차피 보너스 스펜딩 오퍼도 자주 나와서 저 스펜딩 채우는 것은 별로 문제가 없습니다.

Paypal $500 쓰면 $25 돌려주는 오퍼 전 2번 받았네요.

 

혹시 시티 카드가 이미 있으신데 Product Change하실 생각 있으시면 한 번 이 카드들도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