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의 방탄1곡] V is for Valentines!

똥칠이 2019.02.08 17:02:54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탄내 나이 서열 6위, 전투력 서열 7위이자 영업사원으로 열일하고 있는 V (본명 김태형)에 대해서 얘기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구글에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라고 검색해보면 뙇! 나오는 친구인데요. 빙구미와 퇴폐미를 0.1초만에 왔다갔다 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844f06d8e23ae7bbf396f7aa793c8820.jpg?typ    동일인물   sym134Gg_400x400.jpg

 

경상남도 거창 출신이고 어릴적 꿈은 농부 어쩌다보니 슈스. 연습생이 되기 전에 색소폰을 3년간 배웠어서 그런지 폐활량과 성량이 좋고요. 작년에 까만 포메라이언을 입양해서 (이름은 연탄이) 잘 키우고 있습니다. 강아지 입양하기 전에 강형욱 님 찾아가서 상담부터 미리 받은 모범 애견인이고요. 거창 본가에서 키우는 순심이라는 아이도 있습니다.

그밖에 게임에 굉장히 능하고 몇년 전의 안무까지 잘 외우는거 보면 머리가 나빠보이진 않는데, 언어능력이 약점이라 '태태어'라는 말(주어/술어 부조화, 엉뚱한 단어 쓰기)을 잘 하고요. 서울말 배우는데는 실패한 거 같습니다. 방탄에 경상도 출신 멤버가 4명이라, 타 지방 출신 (서울, 광주) 멤버들이 경상도 사투리를 쓰는걸 종종 보게 되는데요 뷔의 역할이 컸던거 같습니다. 인생 신조는 '그므시라꼬' (그게 뭐라고). 

소몰고가는 소울풀한 허스키 중저음 목소리가 (갠적으로) 매력포인트인데요, 그래서 BTS 여러 곡의 킬링 파트를 맡아 불렀어요. DNA, Fake Love 와 앙팡맨 맨 처음 도입부를 뷔가 맡아서 곡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는데, 앙팡맨 라이브할때 시작을 제때 못해서 놓치는 웃긴 실수도 있었답니다. 

빅힛에 들어와서 꾸준히 곡 쓰는 것도 배우고 있어서 점점 자작곡 리스트를 늘리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은 V의 자작곡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최근(1.30)에 공개한 V의 자작곡 "풍경"

 

 

2017 작. "네시" by RM, V

 

부록) 제가 요즘 게시판 글을 일일이 다 읽진 못하지만 일부 개인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회원님(@끄투리)들이 계신거 같더라고요. 또, 별 큰일 없으시더라도 주말에 빡센 육아를 앞두고 계신 다른 회원님들 화이팅 하시라고 BTS 의 You never walk alone 띄워드립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되시구요. ㅎㅎ 

저의 불금을 함께할 Cloudline 피노가 대기중이에요. (TJ에서 17.99 던가 그래요) 피노 와인잔이 없어서 꼬냑잔이 대타로 와있네요.

 

IMG_150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