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Upgrade Standby - 스탠바이 업그레이드 $$$ 판매 시작

컨트롤타워 2019.02.13 16:38:46

업그레이드 스탠바이 서비스란?

 

-아시아나 항공이 운항하는 국제선 노선에 대하여, 항공편 예약상황에 따라 특별한 가격으로 좌석을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결제를 통해 '업그레이드 대기'를 접수하신 후, 항공편 출발 3시간 전에 홈페이지/모바일을 통해 업그레이드 확정 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비즈니스 좌석 및 비즈니스 기내식만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그 외 모든 서비스는 이코노미 서비스와 동일합니다.

(* 라운지 미제공, 이코노미 기준 무료수하물 적용, 이코노미 기준 마일리지 적립 등)

-본 서비스는 항공편 출발 96시간 ~ 24시간 전 사이에 신청 가능하며, 항공편 예약상황에 따라 서비스 대상으로 선정된 일부 항공편에 한해 적용됩니다.

-결제 완료 후 승객 변심에 의해 환불하는 경우 또는 대기 결과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은 경우에도 취소 수수료 및 위약금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얼마예요?

 

OZ cost.png

 

 

What's the Catch?

아시아나 항공 정규편의 이코노미좌석 항공권 결제가 완료된 승객 중 아래 운임조건에 부합하는 승객

전 노선 : Y, B, M, H, E, Q, K (3월 4일부 전노선 요금클래스별로 차등 적용 됩니다.)

이용 제한 승객 : 공동운항편 이용 승객, 선호좌석 서비스 구매승객, 영유아(Infant)동반승객, 어린이(Child)승객 및 보호자, 특별기내식 신청승객, 반려동물 동반승객(항공기 기내로 반입하는 경우), 비동반소아 서비스(UM:Unaccompanied Minor서비스) 이용승객, Cabin Baggage(CBBG) 이용승객, Extra Seat(EXST) 이용승객

 

※ 여행사를 통해 구매한 일부 그룹성 예약의 경우 구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할만한가요?

좋다 나쁘다는 기존 소지하고 있는 이코노미 표 가격이 얼마인가에 따라 다르지만, 왕복 $1,000 이하 운임티켓을 소지 하셨다면 도전 해볼만 합니다.

주재원 등 출장 규정상 이코노미 발권만 해주는 경우 사비로 업그레이드 하기 좋아보입니다.

 

OZQS.jpg

OZQS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