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수 #2 업뎃) 오늘 배운거: 하얏 리워드방 없는 블랙아웃 꼼수 이기는 꼼수

얼마에 2019.03.03 19:55:31

꼼수 #2:

성수기에 방이 딱 하나 남았는데, 두개가 필요한 경우:

 

ㄱ. 일단 하나를 예약한다. 

ㄴ. 한 일주일 묵힌다. 

ㄷ. 크롬이랑 파이어폭스를 동시에 연다. P1 P2 계정 동시 로그인. 

ㄹ. (ㄱ) 을 캔슬 한다 ayor

ㅁ. (ㄹ) 로 방하나가 바로 다시 풀리네요! 아니면 폭망. 

ㅂ. P1 P2 동시에 예약 발사!

ㅅ. 득템 x2

 

 

ymmv

 

———

 

 

오늘 배운거: 하얏 리워드방 없는 블랙아웃 꼼수 이기는 꼼수

 

하얏은 좋은게 스탠다드 방이 있으면 무조건 리워드 방이 되잖아요?

 

그런데 초성수기 바다 나 스키장은 꼼수로 리워드 방을 막아놓는 파렴치한 호텔들이 있는데요.

 

오늘 딱 걸렸어요. 하얏 키스톤이 스키타러 갈려고 예약하려는데 일반방 막아놓고 스위트룸만 있다고 구라요. 어떻게 알았냐 면요. 하얏 홈피에서는 일반방 없는걸로 나오는데, 키스톤 스키장 통해서 들어가니까 방이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스키장 웹사이트에서는 포인트 예약이 안되죠.

 

3985405B-68A0-45FC-ABF3-3E4827C5DB9D.jpeg

(하루종일 스키타고 여기 들어가서 따땃하게...)

 

일단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 전화 하니까 방이 15개 정도 남았는데 자기네는 포인트 예약 시스템에 접근 못한데요. 그리고 자동으로 일반 하얏 대표 전화 번호로 연결 시켜주더라구요.

 

하얏 대표 번호 상담원은 방이 없어서 안된다고 앵무새 반복이요. 이런 직종은 AI로 대체되도 할말없죠.

 

진리의 huca!

 

다음 하얏 대표 번호 상담원도 방이 없다고 앵무새 반복. 그래서 슈퍼바이저 바꿔달라고 하니 순순히 바꿔줍니다.

 

10분 대기.

 

드디어 슈퍼바이저 통화 성공. 자기네 시스템 쭉 보더니, 방이 있는데, 이걸 호텔측에서 블랫아웃 해놓은 것 같다고. 같은 날짜로 패키지 예약 시도하면 일반방이 나온다고 빠릿빠릿하게 찾아내네요. 하얏은 블랙아웃이 불법이니 자기가 오버라이드해서 예약까지 해준다고 하고 삼분만에 예약완료!

 

@둡둡 님 스마트한 꼼수 추가요:

 예를 들어 졸업식이 6월 2일이라 6월 2일 밤을 예약하고 싶은데 호텔에서 6월 1일부터 6월 3일까지 블랙아웃 시켜놓았다고 가정합시다. 이 경우에 6월 2일만 예약하려면 블랙아웃 되지만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는 예약이 되거든요. 즉 블랙아웃이 안 된 날이 예약하려는 날짜에 들어가면 블랙아웃 적용을 안 받습니다. 그래서 이 경우에는 6월 2일 밤부터 6월 4일까지 2박 예약을 한 다음에 6월 3-4 1박만 취소하면 되는 거죠. 

 

 

세줄요약:

성수기 하얏 리워드방이 블랙아웃 돼있으면.

하얏 대표번호 상담원은 아무 도움이 안되고.

슈퍼바이저 바꿔달라하면 블랙아웃 해제시켜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