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거쳐서 부산가기 _ AA 로 시물레이션 중입니다.

커피토끼 2019.03.12 15:08:26

(4월 11일 업데이트) _부족한 글 새로 파기보다 업데이트 하려고 합니다. 

 

1번으로 가거나 이 구간 비즈가 고속버스좌석이라서 하시는 글을 또 봐서 올해부터 플랫이라고 합니다.. ㅎㅎ

같은  AA 마일로 도쿄거쳐서 오사카 가보려고 

매일 시간날떄마다 그냥  BA 들어가서 돌려보는데 

갑자기 내년 3월달 - 즉 320-330일 이후 표에서 비즈와 퍼스트가 쏵 - 사라졌습니다. 

전부 이콘이나 프리미엄만 뜹니다.. ㅠㅠ 잘 비즈나 퍼스트는 전혀 없습니다. 

잠깐 사라졌따 돌아올까요?

잘에서 360일전에 어워드티켓푼다고 했는데 - 그게 벌써 영향이 있을까요? 

10% 돌려주는거 4월말로 끝나서 갑자기 많으 분들이 표를 마구마구 예약한 걸까요? 

아.. 330일전에만하면 표 있을 줄 알았는데.. ㅠㅠ 

맨붕입니다... 

돌아와라 잘.. 내게로... 

 

===========================================

 

 

 

내년 계획 미리 세우면서 하루보내고 있는 커피토끼입니다. 내년 4월에 오사카 한번 가보려고 루트를 짜보고 있습니다. 

 

조건은 4가지 입니다. 

1. LAX  출발 

2. 오사카에서 경유/여행

3. PUS 종착/도착 

4. 23KG 짐 두개 들고서 이동

 

1. AA 마일로 LAX - KIX 잘로 직항타기 - 퍼스트좌석이 없다네요?! 비즈만 있습니다. 열리자 마자 떙하고 예약해야하는 듯합니다 (BA 싸이트에서 돌려봤습니다) AA 는 스탑오버안되니 따로 부산가는 표 마련합니다. 부산까지 가는 비즈 뱅기표는 델타마일로 15K 있습니다만 부산직항은 별따기 입니다. 인천경유해서 가야합니다. (1시간 반거리를 5시간으로...이동...) 이콘은 가능한데 - 그럼 23키로짜리 짐붙이는 비용을 따로 계산해야합니다. 피취같은 싼 항공사타고 추가수하물비용 내는것이 더 간단한것 같습니다. 

 

2. 라이프마일로 LAX - ICN - KIX 아샤나 타고경유하기 - 퍼스트 아샤나 탈 수 있습니다. 짐은 서울에서 부산으로 바로 택배 해버리면 간단히 여행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에서 부산넘어올떄는 싼 저가 항공 아무거나 타고 오면 됩니다. 라이프마일 90K 소요됩니다. 표구하기 난이도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3. 라이프마일로 ANA 타고 락스- 나리따/하네다 도착 - 나리따/하네다에서 ITM가는 경유입니다. 우선 아나 퍼스트가 가능하다는 매력이 있지만 짐들고 나리따 - 하네다 공항간 이동해야합니다.표를 구하는것이 난이도가 얼마나 되는지는 갸름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공항소년 님 말씀처럼 ITM으로 하면 알흠답게 같은 공항에서 오사카 들어가는 표를 구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중급?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떙하고 예약하면 가능할 것 같고 - 다만 퍼스트 & 이콘 조합만 뜨네요. ㅎㅎㅎ 오사카에서 부산들어올때는 1번 사항과 같은 경우의 수가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제가 공부한 결론인데.. 

질문 A -  어떤 루트가 젤 좋은 걸까요? 
질문 B - 이거 무식하다 - 다른 좋은 방법있따.. 하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히 파보겠습니다 :) 

 

있는 마일은 AA (카드 만들어서 포인트 모으고 있습니다) & 라이프마일 있습니다. 델타는 한 50K 정도 있습니다. 

엠알과 땡큐포인트 소유하고 있습니다. UR 은 사리랑 빠이- 해서 ㅠㅠ 없고, 댄공은 다 털어버렸습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ㅎㅎ 한말씀씩 도와주세요 ^^* 

 

업데이트 - 1, 2, 3번 다 가능하고 공항간 이동도 없이 가능한 루트 다 있습니다. 결국  AA로 잘 비즈타고 바로 들어가느냐 아니면 라이프마일로 퍼스트타고 인천경유 아니면 도쿄경유하는냐 하는 선택인 것 같습니다. 도와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