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Fed의 Auto loan으로 자동차 구매 후 해야 할 일 질문드립니다.

고테츠엉아야 2019.03.23 22:37:55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서 정도를 얻어 PenFed를 통해 론을 받아 최근에 차량을 구매하였습니다. PenFed에서 보내준 Check을 딜러십에 내고 (down payment는 따로 내고) 차를 가져온 상태입니다.

 

일이 잘 처리되었는지 PenFed에서 이것 저것 서류를 작성/사인 하고 몇가지를 다시 보내라고 하는 편지를 받았는데 데 그중에 이런 내용이 있었습니다.

 

"You or the Dealer is required to apply for a title showing Pentagon Federal Credit Union as the lienholder. This is to be accomplished within the FIRST 30 days" 

 

딜러십에 문의해 보니 title이 없다고 하고 오직 registration만 DMV에서 저한테 보내준다고 하고 자기들은 PenFed와 일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제 질문은 그럼 제가 직접 DMV가서 apply 하여야 하는건가요? 만약 해야한다면 그냥 차를 DMV에 가져가서 자동차 구입 contract를 보여주면 되는건가요?

그냥 딜러십에서 차 타이틀을 PenFed에 보내주고 차를 다 갚으면 저에게 타이틀을 보내줄줄 알았는데 이렇게 되어서 당황스럽습니다.

 

이 글을 봐주시고 답변 해주시는 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