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의 방탄1곡] 여러분들께 바칩니다

똥칠이 2019.04.05 12:11:49

안녕하세요

이번주 만우절 사태로 게시판이 진통을 겪었죠. 그날 여러분들께 더러운 거짓말로 심려를 끼쳐드린 (@아비시니안) 저도 이 글을 빌어 사과 드립니다. 이런 일이 있고나면 게시판과 회원님들이 얼마나 소중한지 역설적으로 더 느끼게 됩니다. 

마침 요즘 유툽에서 trending 하고있는 방탄의 따끈한 영상의 제목이 '좋아요' 였어요. 저도 마일모아 게시판이 느무느무 좋아요! 라고 외치고 싶습니다.

 

우선 '좋아요'란 곡에 대해 약간 설명을 드리자면, 방탄의 데뷔 앨범 (두둥!) 2 COOL 4 SKOOL에 수록된 곡인데 제목의 뜻은 페이스북의 Like 를 말하는 것이어요. 헤어진 전 여친을 잊지 못하고 페북을 보면서 번뇌하는 (좋아요를 누를까 말까, 왜 싫어요는 없냐며) 찌질한 내용이구요. (@대박마 https://www.milemoa.com/bbs/board/6118411) 음악적으로는 좀... 뽕짝같아요. 네박자가 꿍짝꿍짝 하는것이 들으면 들을수록 빠져듭니다. 방탄 첫 앨범에 수록된 뽕짝곡! 

 

아래 영상은, 방탄이들 장난치면서도 라이브를 으찌나 잘하는지 보여드릴려고 가져왔어요. 캠이 슈가(브이넥 스웨터 입은 노란머리)만 따라다니는 설정으로, 멤버들이 자기 파트를 부를 때 슈가 옆에서 불러야 하고 슈가는 도망다니고요. 촐싹거리며 도망다니다 석진이 정의의 어깨에 응징당....

 

 

 

데뷔 초엔 이런 모습으로 저노래를 불렀었답니다 ㅋㅋ

갱스터 랩 컨셉 과한 악세서리랑 ㅋㅋ 알엠이 헤어하며, 제이홉 가면 어쩔..

bts.jpg

 

 

 

 

마모님과 회원님들께 바치는 두번째 곡은요. Pied Piper (발음은 어찌하는지 몰라요)란 곡인데요, 방탄이 자신을 피리부는 사나이에 비유해서 팬들에게 모순된 (ㅋㅋ) 메세지를 보냅니다

메세지 1: 이제 그만보고 시험공부 해. 네 부모님과 부장님 날 미워해. 

메세지 2: 피리소릴 따라와, 이노래를 따라와.

어쩌라고 ㅋㅋ

마모님이 게시판을 어떻게 운영하시든 닥치고 따라가겠다는 백만 팔천 게시판 회원들의 믿음을 대신 한번 담아봤어요. 

 

다행히 마모게시판은 '나쁜거라 더 좋은건' 아니고 ㅋㅋㅋ 돈되는 유익한 정보와 배울것이 많은 아름다운 분들이 많으니까요!

 

오늘 식목일인데 저희동네는 날씨가 꿀꿀하네요.

회원님들 마음속에 좋은 생각 뭐라도 하나 심으시고  (저는 깻잎을 심음)

행복한 주말 맞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