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가족 마일리지 합산 방식 변경 (2019.7.24 부터)

디디콩 2019.04.26 00:14:58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회원님들 - 방금 대한항공에서 공지 이메일을 발송했네요. 많은 분들이 받으셨겠지만, 메일 구독을 안하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합니다. 개선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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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패스 가족 마일리지 합산 방식 변경

 

항상 대한항공을 아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스카이패스 가족 마일리지 합산 방식 변경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현행: 부족한 마일리지만큼 가족의 마일리지 합산하여 보너스 발급 가능
변경: 필요한 마일리지만큼 가족의 마일리지 합산하여 보너스 발급 가능
 
종전의 가족 마일리지 합산 방식은 본인 마일리지 우선 사용 후 부족분에 대해 가족의 마일리지를 합산하여 사용하였으나, 변경된 가족 마일리지 합산 방식은 본인 보유 마일리지 부족 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가족의 마일리지를 필요한 만큼 사용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회원님 본인뿐 아니라 가족 회원의 유효기간이 짧은 마일리지도 스마트하게 먼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마일리지 합산을 위해서는 가족 등록 및 등록 가족의 사용 동의가 필요하며,
이미 회원님에게 합산 동의를 한 가족의 마일리지는 별도 동의없이 필요한 만큼
합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내 드린 가족 마일리지 합산 개선 방식은 2019년 7월 24일부터 적용됩니다.
 
위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합산 동의를 철회해주시기 바랍니다. 합산 동의를 철회하면 향후 가족 회원이 회원님의 마일리지를 합산 사용하려는 시점마다 회원님의 별도의 동의절차가 필요합니다.
 
합산 동의 철회는 아래의 “합산 동의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후 즉시 가능합니다.
 
이후에도 홈페이지(http://kal.co/mf)를 통해 언제든지 등록된 가족 회원에게 합산 동의를 허용하거나 철회할 수 있습니다.
 
가족 마일리지 제도에 대해 더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아래 “가족 마일리지 제도 안내”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