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다른 항공 Tax????

아시아 2011.11.12 11:14:54

마일을 모은 다음 티켓을 여러번 끊어 보았는데.. 매번 세금이 다르게 차지 되더라고요.

 

예로.. 이번 marquis님이 텔타로 티켓을 끊은 후 텍스를 $73.60 나오셨다고 하셨는데..  전 지난달 동생 한국가는 표를 텔타마일로 해서 텍스와 기타 수수료 다 포함해서 45불만 지불 했거든요.. 물론 경로와 날짜 그리고 환률에 따라 조금씩 변하긴 하지만 넘 많이 차이가 나는 것 같은데...

 

또 다른 예로 제가 내년 한국가는 경로를 AA마일을 사용해서 CATHY PACIFIC 항곡을 이용하여 홍콩으로 가는 노선을 끈어거든요. 여기서 전화로 두개의 예약을 각각 다른사람에게 했었는데 (물론 같은 비행기 같은 날짜 입니다) 한개는 텍스포함 27.50이라고 했고 또 이가격으로 실제로 발권까지 맞쳤습니다. 그런데 두번째 거는 한 사람당 $87내야 한다고 하더군요.. 제가 생각해도 첫번째 사람이 차지한 27불 가격이 이해가 않가는게 일단 전화수수로만 $25불 인걸로 아는데 토탈 27불만 차지하다니.. 참 이해하기 쉽지 않은 텍스가 나오는데.. 이렇게 다른 이유가 어디에 있는지.. 할 수 있다면 사람의 심리가 적게 내고 싶은게 당연한거라..

 

여기에서도 텍스를 적게 내는 테크닉을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급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