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 Hyatt New York 세번째 후기

kaidou 2019.05.02 14:46:04

안녕하세요, 이번에 파크하얏 뉴욕을 다시 한번 가보게 되었습니다 (2016년에 한번, 17년에 포인트 숙박, 그리고 이번이 세번째네요)

 

총 인원은 세명이었고, 글로벌리스트로 가게 되었습니다.

숙박권이 6월에 만료였고, 그래서 그나마 뉴욕에서 써보자! 하는 마음에 여길 다시 한번 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뉴욕 최고의 호텔은 역시 여기 같습니다.

 

다이아몬드에서 글로벌리스트로 바뀌면서 이제 성인4명까지 커버해주던 조식을 성인2+아이2로 바뀌었다네요? 저희 셋중 한명은 나가서 할랄푸드나 먹게 생겼습니다.

아이둘을 어른 하나로 바꿔주면 안되냐 했는데도 안 된답니다. 그래도 어떻게 우기고 우겨서 세명 식사까지 허락을 받았습니다.

 

여기는 호캉스 하러 오는 곳이지요? 비록 전 업무가 좀 있어서 많이 이용을 못했지만 다른 두분은 즐겁게 시설을 사용하셨고, 그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더군다나 낮시간에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여기 사우나 최고인거 아시죠?

 

이해가 안 가지만 사진 로드를 하니 시간이 반대순으로 올라갔네요. 화질 나쁜 사진 여러개 올려봅니다.

 

IMG_0318.jpg

호텔 입구 앞에서 찍었습니다. 정말 멋진 건물입니다.

IMG_0312.jpg

 

​​​​​​​IMG_0309.jpg

 

​​​​​​​

IMG_0308.jpg

자전거 렌트를 2시간 하게 해줍니다. 상당히 좋은 자전거였고, 덕분에 센트랄 파크를 한시간동안 미친듯이 달렸습니다 (이날 아침이 매우 추웠습니다).

두시간까지는 무료이니 마음껏 쓰시면 됩니다. 자물쇠도 주고 등등, 매우 좋았습니다.

 

 

​​​​​​​IMG_0307.jpg

호텔 앞문은 아니고 뒷문으로 나가는 복도입니다. 양옆에 여러가지 미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IMG_0306.jpg

시간이 역순인지라 조식부터 ㅎㅎㅎ. 가격이 후덜덜이죠? 세명이서 (강제)팁 포함 199.19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우기고 우겨서인지는 모르겠지만 글로벌리스트의 이름 하나로 모든게 해결되었습니다.

 

​​​​​​​IMG_0305.jpg

프렌치 토스트?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저 안에 커피가 있는데 이게 진짜 괜찮았습니다.

​​​​​​​

IMG_0304.jpg

3인이 주문한 식사입니다. 잘 보면 특이한 식사가 하나 보이죠?

 

 

​​​​​​​IMG_0302.jpg

바로 일식조식입니다. 매니저가 와서 설명해주기를, 이번에 새로 만든 세트메뉴인데 나온지 몇개월밖에 안 되었답니다. 이게 $44라는게 놀랍기도 했지만.. 

 

​​​​​​​

IMG_0301.jpg

저희가 식사한 자리입니다. 약간 커피테이블 같은데 ㅎㅎ

 

​​​​​​​IMG_0300.jpg

예전이랑 식당이 좀 바뀌었습니다.

​​​​​​​

IMG_0299.jpg

생일이라 언급하니 이런 걸 해줬네요. 놀라웠습니다. 저야 뭐 그러려니 했지만 장모님이 많이 감동하신듯 하네요.

 

 

​​​​​​​IMG_0298.jpg

파크하얏 뉴욕 사우나의 하이라이트, 11 샤워헤드입니다. 아쉽게도 물 나오는 장면은 사진을 안 찍었네요.

이른 아침이나 저녁에는 여길  차지하려는 전쟁이 일어납니다.

​​​​​​​

IMG_0297.jpg

사우나 탈의실/샤워장 내부입니다. 저밖에 없어서 사진 찍었습니다.

 

​​​​​​​IMG_0294.jpg

쥬니어 스윗을 받았습니다. 그 윗 급은 돈을 줘야 해준다 해서 노땡큐 했구요.

​​​​​​​

IMG_0293.jpg

 

​​​​​​​IMG_0292.jpg

 

​​​​​​​

IMG_0291.jpg

그래도 방 뷰가 맘에 들었습니다. 지난번에 받았던 프레지덴셜 스윗은 앞에 테라스가 있는데 사실 쓸 일이 없는 공간이었습니다.

자세히 안 찍혔지만 저 창문의 굴곡이 매우 멋졌습니다.

 

 

 

무료숙박권 쓸 시간이 부족하다구요? 동부, 특히 뉴욕 근처에 사신다구요? 고민 마시고 여기로 오세요. 설령 조식 안 먹는다 하더라도 후회는 안 할 곳입니다.

여길 언제 또 올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내후년 글로벌 달성하고 숙박권 받으면 와야겠습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