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co 깔끔한 정수기 (Brondell Circle Reverse Osmosis Water Filtration System)

돈쓰는선비 2019.05.02 22:02:09

[5/4 업데이트]

 

 

큭... 전 취소했어요. 이유는 필터 가격인데 필 받아서 구입먼저 하고 필터 가격을 검색했네요.

 

이 제품 필터 (1-3단계)는 3 단계 묶음이 70+불로 오하오이님이 구입하신 제품에 비해 2배 가까이 됩니다. 그리고 멤브레인 필터는 2년에 한번 가는데 아래 제품은 80불, 오하이오 님 제품의 필터는 3단계+멤브레인 구입하면 60불인가? 제품 리뷰는 좋은데 전 가격때문에 우선 취소하고 @오하이오님 따라사기 하렵니다. 혹시 저 때문에 구입하신 분은 제가 맥도날드에서 빅맥 사드릴께요, 뉴저지로 오세요...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왠지 아무도 안샀을거 같은...

 

-------------------------------------------------------------------------------------------

지난 번 @오하이오님의 글(https://www.milemoa.com/bbs/board/6260683)에 필 받아 오랫동안 계획하던 정수기 구입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 오하이오님이 구입하신 제품을 고려를 했는데 설치도 귀찮고 소비를 줄여보려고 한참을 미뤄왔거든요. 그러던 중 오하이오님의 후기를 보고는 마음을 굳혔습니다. (전 오하이오빠...)

 

근데 코스코에서 제법 깔끔하게 생긴 놈을 온라인 판매한다는 전단지(online only)를 받았습니다. 이름은

Brondell Circle Reverse Osmosis Water Filtration System이고 가격은 $ 259.99입니다.

Capture.JPG

 

가격은 오하이오님이 구입하신 것 보다 좀더 나가지만 싱크대 공간을 줄일 생각으로 쉽게 결정을 했네요. 이제 구입하려고 하는데 다른 분들도 고려하고 계셨다면 괜찮은 제품이 될거 같습니다.

 

아마존 평도 좋구요 fakespot도 A등급이네요. 혹시 구매의향이 있으시면 리뷰는 꼭 읽어보고 사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설치하고 허접한 후기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