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메리엇 패스워드를 리셋하는 바람에
온라인 엑세스가 락되면서 커스터머 서비스에 전화를 했더니
30일동안은 온라인에서 포인트를 트랜스퍼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기가 전화로 옮겨줄 수 있다고 하길래
컴퍼메이션 줄 수 있냐고 하니 그런 건 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해서
알았다고 하고 끊었는데요
혹시 전화로 옮겼다가 잘못 번호를 입력하거나 하여
트랜스퍼하는데 문제가 되는 건 아닌가 걱정되서요ㅠ
이런 경험 있으신 분 있나요?
그냥 믿고 전화로 옮겨도 될까요? ㅠ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