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경우 (아파트 리스)

용벅 2019.07.15 23:09:48

몇일전에 시애틀에 아파트를 보러 다녀와서 마음에 드는 아파트에 어플리케이션을 오늘 정오쯤 넣었습니다. 

 

두시간 후에 이메일로 연락이 오더니, Property Owner 가 제가 어플리케이션 넣은 Unit (2ba/2bath)을 300불을 더 올렸다고 (이 아파트가 1Bed Unit 과 2Bed Unit 차이가 얼마 안나서 올린듯 합니다) 그 Unit을 앞으로 $300 더 내면서 살래? 아님 어플리케이션 Drop 할까? 라고 하더군요, 이 유닛때문에 어젯밤에 호텔 8개 날짜를 다 바꿨습니다. 얼바인에서 시애틀까지 Road Trip 예정이구요, 10일 계획을 짰습니다. 

 

다른 Unit (2ba/1bath) 은 아직 올라가지 않았지만, 밤새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 Unit은 자기네들이 Hold 할수 있는 날짜가 최대 2주라, 7/30일부터는 렌트비를 내야한다고 하는데, (저희는 처음 Unit 날짜에 맞춰서 호텔과 이삿짐 센터를 다 바꾼 상태입니다.) 그래서, 상황설명을 하니 Regional Manager가 내일 아침에 오니 상황설명 후 연락 준다고 하네요. 

 

이사가 얼마남지 않은 상황에서 다시 가볼수도 없고, 이런 상황에선 어떻게 해야할까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일단 Application Screening /background check 은 들어가지 않은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