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프라하 올드 타운 이틀 연속 방키를 열번 정도 바꾼 경우

Azalea21 2019.08.06 05:48:12

안녕하세요 마모덕분에 부모님 모시고 효도여행중입니다.

힐튼에 와서 삼일간 머무는 중에 이틀동안이나 키와 문 잠금장치 문제로 키가 작동하지 않아 열번 정도(호텔에 들어올때마다 거의) 데스크에 가서 새로 발급받아야 했습니다. 첫째날은 마스터키도 작동을 안하더군요... 글서 나가지도 못하고(문 잠길까봐) 두시간을 방에 있었습니다. 다이아 멤버로 업그레이드 해 준 곳이 가장 윗층 구석이라서 시간도 꽤 걸리구요. 

 

 처음 호텔 직원 반응이 프리 드링크 줄게. 됐다고 하고, 방문과 키 문제 해결해달라고 이틀 연속 컴플레인하니 방 바꿀래?(다음날 체크아웃이었어요...) 방 두개나 잡고 부모님도 키 다시 받으러 왔다 갔다... 효도여행이라 최대한 웃으면서 지내고 있는데 방 근처 갈때마다 이번에 될까조마조마 하네요. 매니저가 편지로 남겨준 내용이.. 혹시 모르니 매번 올라갈때마다 데스크에서 키 받아가라고 합니다.

 

데스크에는 체크인/아웃 하는 사람들로 복작복작... 

 

페이스북 메신저로 컴플레인 걸어놓은 상태입니다.... 화가 스물스물...... 참아야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