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 오스트리아 렌트카 이용하려는데, Hertz / Sixt 중 선택

느끼부엉 2019.08.09 16:21:34

8월 말에 유럽 여행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전체 일정 중 2번 렌트카를 이용할 예정인데요..

현재 Sixt와 Hertz를 고민중인데,

독일에서의 Hertz 악평을 다른 글들에서 본 지라...

어느 쪽이 좋을 선택일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현재 저는 Hertz는 President Circle 등급이고,

Sixt는 오늘 계정 생성했는데, 생성하면서 status match 에러가 나서,

일단 생성 후에 customer service에 status match 요청한 상태입니다.

 

1. 첫번째 여정 (Stuttgart Airport, Germany - Strasbourg, France)

 

Google map 기준으로 각 렌터카 평점은

Sixt : 3.8

Hertz : 1.9 (하아...역시 독일에서의 Hertz는 답이 없는 곳인가요..)

입니다

 

Stuttgart airport에서 pick-up한 뒤, 2일 뒤 Strasbourg, France로 넘어가는 일정인데,

국경을 넘어가서 차를 리턴하면 가격이 높기 때문에,

Offenburg에 차를 리턴하고 Strasbourg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2. 두번째 여정 (Salzburg, Austria - Vienna, Austria)

 

Google map 기준으로 각 렌터카 평점은

Sixt : 4.2

Hertz : 3.8

입니다.

 

Salzburg에서 렌트해서 Hallstat 찍고, 하루 뒤에 Vienna에 반납하는 일정입니다.

 

 

그럼 여기서 질문드립니다.

 

1> 첫번째 일정에서, 독일 Hertz 악명을 많이 들어서 겁나는데, 혹시 President Circle 베네핏 보고 Hertz 선택할만 한가요? 아니면 Sixt가 나을까요?

 

2> 첫번째 일정 중 결국 Strasbourg로 가야 하는데요... (정확히는 Hilton Strasbourg) Offenburg에서 Strasbourg로 어떻게 이동하면 좋을까요?

리프트나 우버는 안되는 것 같아서... 와이프와 이동할 예정이고 큰 케리어 하나씩 총 2개 들고 이동할 것 같습니다.

 

3> Offenburg에서 Strasbourg이동하는 것 찾아보다가 Sixt에서 ride 서비스도 하는 것을 발견했는데요. 우버나 리프트처럼 즉시 콜하는 건 아니고, 3시간 이후 배차 예약을 해주는 시스템인 것 같은데, 이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이거 아니면 kiwi taxi 이용할까 고민중입니다.

 

4> 첫번째 일정을 수정해서 Stuttgart 기차역에 렌트카 반납하고 기차타고 Strasbourg 이동하는 것은 어떨까요?

 

5> 오스트리아는 Hertz 어떤가요? 오스트리아 렌터카 관련글은 많은 것 같지가 않아서... 브랜치 평점도 보면 나쁘지 않은 거 같은데, 두번째 일정은 그냥 Hertz로 가도 되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