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2박 3일 숙박을 했습니다.
힐튼 포인트로 1박에 6만을 쓰고 2박에 12만을 내고 사용했는데,
체크인 날짜에 가니 몰랐던 서비스피를 차지 하더라구요. 비용을 약 하루당 25불(한국돈으로 계산해서 정확한 금액이 생각이 안나지만...) 정도해서
결국 아멕스 힐튼 카드로 50.82불을 지불했습니다.
포인트로 예약하고 이런일이 처음이라 직원에게 내는게 맞냐고 몇차례 물어봤는데,
맞다고 하여 결국 지불을 했습니다.
그런데 비슷 한 시기에 숙박한 콘래드 서울에서는 같은 힐튼인데 전혀 차지 하는게 없더군요.
혹시, 제가 이거 다시 돌려받아야 하는 금액인지 아닌지 몰라 여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