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힐튼 왔다리갔다리 중 참사

해랑사을신당는나 2019.08.12 17:02:26

업데이트

 

무사히 카드 원상 복귀 후, 오퍼도 살아있음을 컨펌 받았습니다.

원래는 이런경우 오퍼가 날라가지만, 채팅 기록이 명확하게 남겨있었기에 예외적으로 오퍼를 honor해주고, 상담원에게 주의를 주겠다고 합니다 (그런 요구 한적도 없는데 먼저 얘기하는 것을 보니 큰 잘못이긴 한가봅니다).

다행이긴 합니다만, 스펜딩을 오늘부터 다시 92일 내에 시작하라고 해서 얼릉 힐튼 업글 스펜딩 마치고 IHG 신청하려던 계획에 차질이 생겼네요..ㅎ

 
 

------------

안녕하세요,

 

7월 11일, Hilton Hhonors를 업그레이드 오퍼를 통해 Ascend (A1)로 업글 후

7월 13일, 기존에 있던 Ascend (A2)를 다운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채팅으로 진행하였고, 상담원에게 정확하게 1xxxx 어카운트 (A2)를 다운그레이드 해달라 명시하였고, 심지어 상담원도 "ㅇㅋ 1xxxx 다운그레이드 진행할게'라고 컨펌하였으나..

그런 후 8월 초 카드 페이먼트 하려고 어카운트 확인하니 여전히 A1은 Hhonors로, A2는 Ascend로 표시 되어있는겁니다.

알고보니 이전 상담원이 어카운트 넘버까지 확인해놓고 실수로 A1을 다운그레이드 한 것이죠 하하.

 

바로 아멕스에게 문의하니 "윗선의 확인이 필요하다, 채팅 기록 등 모든것 잘 넘기겠다, after all it is your hard eared rewards (copy & pasted..)"라며 최대 10일 걸릴 것이라던게 지금 2주째 기다리는 중입니다.

후에 어찌 진행될지 업데이트 남기겠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셨으면 경험 공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