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 AA 메일러 신청 리젝 당했는데 사유가 이상하네요

걸어가기 2019.08.30 20:44:23

9자리 메일러 코드 (9월 16일 만료 50K after 2500 in 3 mo.) 를 이용해 P2의 3번째 Citi AA 카드를 신청했는데 열흘 정도 펜딩 상태이다가 리젝이 되었습니다. 

2번째 카드 신청시에는 온라인 상으로는 계속 펜딩인 상태에서 우편으로 크레딧 정보 확인을 위해 전화를 걸라는 편지가 와서 거기 적힌 번호 (1-888-201-4523) 로 전어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아예 온라인 상에서도 리젝이 떠서 이상하다고 생각하닥 오늘 사유가 적힌 우편물이 왔는데 보니 다음과 같은 사유가 적혀있었습니다:

 

We have not received satisfactory verification of the credit information we previously requested from you.

 

그래서 지난 번과 같은 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credit information을 추가로 요구받은게 없는데 이게 무슨 소리냐고 했더니

보안 상 어떤 credit information이 부족했던 것인지 알려줄 수 없으며 그냥 다음에 다시 어플라이하라고만 하네요. 

 

다른 번호로 전화를 걸어야 하는 걸까요? 

혹시 저와 같은 사유로 리젝을 받고 리컨에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이제 슬슬 막히는건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