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이버데이 때, 온라인으로 템퍼페딕에서 bogo 찬스로 베개를 구매했었습니다.
근데 베개 높이가 생각보다 높아 리턴할려고 봤더니 리턴레이블이 없어서 전화를 했더니,
베개 같은경우 리턴이 안 된다고 하네요...
온라인에 명시 되어있다고 하는데, 전 주문할때 알아보지 않고 그냥 바로 체크아웃을 해버려서...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카드사 (Barcalys arrival)에 디스퓨트를 걸 수 있나요 이런 상황에서?
베개는 냄새빼느라 포장 뜯기만 하고 한번도 쓰지 않았습니다.
디스퓨트를 해 본적이 없어서 단 한번도, 이런경우도 받아 주는지 궁금해 질문글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