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리 대체 카드?

thejay 2019.10.01 15:25:58

안녕하세요

 

요즘 개악 소식이 많아서 어떤 카드를 만드는게 좋은지 감이 안오네요.

저는 소소하게 카드 신청하는 스타일이라 5/24도 여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카드는 시티 프리미어(1년 다 되가네요), 체이스 프리덤,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인데요, 

(시티 프리미어는 아마 곧 닫지 않을까... 사인업 받았느니 닫는게 맞죠?)

 

이중에 사파이어 리저브에 대해서 대체할 만한 카드가 뭐 있을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거의 사리가 나오자 마자 만들어서 혜택도 많이 받고 했는데요, 벌써 3년차? 가 된것 같아서 연회비를 3번째 내는것이 과연 잘하는 것인가 싶고, (450불 두번은 3년동안 300불 여행 크레딧으로 퉁친다고 하면 다른 베네핏에서 이득이었지만요) 다른 대체 카드가 있다면 그걸 만들어 사인업 포인트 받는게 나을 것 같아서요.

 

제가 이 카드를 쓰는 용도는 

여행 관련 3배 포인트, 하얏이나 UA로 넘길 수 있는 것, priority pass(pp) 그리고 해외 수수료 없는 점인것 같아요.

하얏이나 UA로 넘기는 건 꼭 필요한 건 아닌데 프리덤으로 모은 포인트를 쓸곳이 별로 없어서 트렌스퍼 되는 카드 있으면 좋은것 같구요. 

중요한건 주로 해외 수수료 면제라 pp인거 같아요. 

이런 혜택이 있으면서 괜춘한 카드 있다면 추천 해주실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계속 사리를 들고 가야 할까요?

 

고수님들이라면 어떻게 하실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체이스 하얏 4년전에 만들어서 프리 나잇 2박 잘 쓰고 닫았고, 체이스 사우스웨스트도 만들어서 포인트 받고 1년되기 전에 닫았던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