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저스 다이아 베네핏 활용법 (베가스 기준)

Duchamp 2020.02.16 21:15:18

윈댐 <--> 시저스 매칭으로 많은 회원님들이 시저스 다이아 티어를 획득하셨는데요,

 

기본 베네핏 중에서 100불 크레딧, 무료 쇼 티켓을 어떻게 받아서 사용하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되네요.

(그 외에 리조트피 무료, 발렛파킹 공짜 등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 수준에서 활용법들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AC나 다른 곳에 있는 시저스 계열 호텔들에는 방문한 적이 없어서, 베가스 기준으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구체적인 식당, 쇼 등등의 후기는 @Heesohn님께서 올려주신 베가스 후기들, 그리고 다른 회원님들 후기들 참조하시면 될 것 같아요.

 

....

 

(0) 시저스 계열 호텔에는 Caesars Rewards 데스크 (이하 '리워드 데스크') 랑 Box Office가 있는데, 리워드 데스크에서는 바우쳐, 박스 오피스에서는 티켓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아무 시저스 계열 호텔에 가셔도 됩니다.

- 시저스 계열 호텔에 숙박 안하셔도 상관없습니다. ^^

 

(1) 처음으로 매칭 받아서 다이아 되신 분들은, 리워드 데스크에 가셔서 신분증 제시하시고 개인 정보 입력하시고 실물 카드를 받으셔야 합니다.

- 카드 유효기간은 다음해 1월 말까지이고, (아직까지 잘 돌아가고 있는) 1월 초에 시저스 --> 윈댐, 2월 초에 윈댐 --> 시저스 매칭을 통해 다이아몬드 티어를 유지하시면 됩니다.

 

(2) 100불 크레딧은 Celebration Dinner라고 부르구요, 처음 다이아 카드 받으신 분들은 보통 1주일 정도 후부터 사용 가능하다고 리워드 데스크에서 알려줍니다.

- 바로 사용하셨다는 후기들도 본 것 같은데, 대부분의 경우에는 1주일 (아니면 며칠) 정도 걸린다고 이야기 합니다.

(추가: @tpark, @Fiva 님 댓글들을 보니 바로 사용하신 케이스도 종종 있는 것 같아요. 처음 카드 받으실 때 리워드 데스크에서 일주일(혹은 며칠) 걸린다고 하면, (귀찮지만) 다른 호텔 리워드 데스크에서 다시 문의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습니다.)

- 재 매칭된 다이아의 경우 리워드 데스크에서 새 카드 받으시면 되구요, 100불 크레딧 바로 사용가능 합니다.

 

(3) 100불 크레딧 사용할 수 있는 식당 리스트는 리워드 데스크에서 받으실 수 있구요,

호텔에 따라 어떤 호텔에서는 해당되는 식당에서 리워드 카드 보여주고 직접 사용 가능하구요, 어떤 호텔 (e.g., Planet Hollywood) 식당들에서는 리워드 데스크에서 바우쳐를 받으셔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리워드 데스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100불은 한꺼번에 사용해야 하구요 (tax 포함되기 전 기준), 100불 미만으로 사용하시더라도 잔액에 해당되는 금액을 account로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 100불 그리고 100불에 해당되는 tax까지 공제됩니다. 

- Tip은 100불에 포함되지 않고 별도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4) 공짜 쇼 티켓은 한달에 2장씩 받으실 수 있습니다. 쇼 리스트는 매달 변경됩니다.

다음 링크에 나온 첨부파일에서 이번달에 포함되는 쇼와 blackout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totalrewards.custhelp.com/app/answers/detail/a_id/2482/~/caesars-rewards---las-vegas-show-benefits

- 쇼 리스트는 리워드 데스크나 box office에서도 하드카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쇼 티켓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리워드 데스크에 가셔서 바우쳐를 받으셔야 하구요 (show voucher 달라고 하면 됩니다), 그 바우쳐를 가지고 Box Office에 가서 원하시는 쇼 티켓으로 교환하셔야 합니다. 

- 해당 쇼가 있는 호텔 리워드 데스크/박스 오피스로 가실 필요는 없구요, 아무 시저스 호텔에 가셔도 됩니다.

- 원하시는 날짜/시간에 sold out 되었을 수도 있으니, 대안을 1~2개 정도 생각하시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큰/좋은 호텔 (e.g., Caesars Palace, Planet Hollywood)은 리워드 데스크와 박스 오피스가 떨어져 있어서 은근히 오가는 데 시간이 걸렸던 것 같구요, 작은/덜 좋은 호텔(e.g., Harrah's, Bally's)에서는 리워드 데스크 옆/근처에 박스 오피스가 있어서 한꺼번에 처리하기 좋았습니다. 

- 각 호텔마다 박스 오피스 여는 시간이 다릅니다. 최대한 빨리 쇼 티켓 픽업하셔야 할 경우에는 일찍 오픈하는 곳 (e.g., Planet Hollywood는 10시에 오픈)으로 가시면 됩니다.

 

(6) 다이아 회원에게는 대관람차인 High Roller 50% 할인 바우쳐가 1인당 4장까지 나옵니다.

- 리워드 데스크에서 바우쳐 받으시고, 박스 오피스에 바우쳐 주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구매 금액을 시저스 포인트로 적립하시려면, 다시 리워드 데스크 가셔서 영수증이랑 다이아 카드 보여주시고 적립해 달라고 하면 됩니다.)

- Day ride 기준으로 할인 후 1인당 $12.50이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네요. ^^

- High Roller는 만 6세까지는 무료입니다.

 

(추가: @티끌모아파산 님, 그리고 @Heesohn 님께서 댓글로 알려주신 정보입니다.)

(7) 다이아몬드 회원이면, Caesars Palace, Paris를 제외하고 스파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 + 추가 1명)

- Caesars Palace에 있는 Qua는 다이아몬드 회원 + 1 guest까지 1인당 $20씩 입니다

- Paris는 다이아몬드 회원 + 1 guest 까지 1인당 $10씩 입니다.

- Bally's는 스파가 문을 닫아서 없습니다.

 

...

 

이정도가 제가 알고 있는 정보들이구요, 추가로 말씀하실 부분들이나 잘못된 부분들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