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집 사람에게 욕이 담긴 메세지를 받았어요. 매니지먼트에 연락 해야할까요?

톨스토잉 2020.03.01 19:33:57

외출하려고 문을 열얶더니, 저희 집 문에 아주 크게 붙여놨네요.

Shut the f*** up korean -_- you're so loud manghal nom a 라고요. 

벙쪄서 이걸 보고 순간 머리가 멍해졌고 너무 당황스러워서 화도 안나네요. 

 

다른 사람들처럼 평범하게 지낸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그렇게 시끄러웠나  싶고. 기분이 참 묘하네요? 화가 났어도 한 번은 좋은 말로 할 수 있었을텐데말이죠. 내가 유럽에서 온 백인이었으면 이런 메세지 보냈을까, 코리안이라고 쓰고 찢어진 눈 이모티콘까지 그려서..... 이러려고 나한테 어느 나라에서 왔냐고 물어본건가...

 

코로나가 터지니까 이때다 싶어서 저런 메세지를 써서 붙인거 같은데, 기분이 많이 언짢아요. 요새 마트가면 직원들이 제 차례가 되면 숨 참거나, 억지로 불쾌한 표정 안지으려고 노력하는 거 보는것조차 너무 불편한데. 한숨이 절로 나오네요. 

 

이걸 매니지먼트에 알리는것이 좋을까요? 매니지지먼트가 해 줄 수 있는 일도 없는 것 같은데. 학교에 free legal service 가 없어서 어디 물어볼데도 없고. 그냥 참고 지나가는것밖에 방법이 없을까요?친구는 그냥 무시하고 원래 살던 대로 살라는데, 이번엔 대문에 종이 붙이기지만 다음번엔 뭐가 될까약간 걱정도 돼요. 

일단 저희집에에 붙여놓은 종이는 챙겨두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