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it Airline 을 이용했는데 짐은 잘 오고 애기 카시트만 안왔어요 ㅎㅎ;
Baggage claim office 에는 아무도 없고 두시간 기다리니 직원이 오더군요.
밤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출발편 쪽 오피스도 전화를 안받아서 내일 전화준다고 하고 거기 남는 카시트를 받아왔습니다.
다행히 사리로 결제를 해서 Baggage insurance 가 적용이 될건데 baggage 가 아니라 카시트여서 compensation 을 받기가...
짐이 늦게 왔다면 생필품이나 옷을 사서 영수증 첨부했을텐데 카시트는 상황이 좀 애매하네요.
그냥 집으로 무사히 카시트가 배송오기만 기다리고 있긴 한데.
혹시 이런 상황 겪으신분 계시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
Updated 03/17/2020
조언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카시트는 집으로 보내준다고 어제 연락 왔습니다.
항공사에서 빌려준 카시트는 Fedex 송장 이메일로 보내줄테니 Fedex 에 드랍 부탁하더라구요.
이후 추가 사항이 있을시 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