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S직원이 빈 바닐라 카드를 줬다면??

배우다 2013.02.03 18:44:21

안녕하세요. 다들 수퍼볼 보고 편안히 주무시고 계실 시간인데, 저는 이 걱정때문에 잠이 안오네요.ㅎ


결론적으로 말하면 토요일날 바닐라 카드를 사고, 직원이 빈 카드를 전해 준 것 같습니다. (확실한 건 아닙니다.)


토요일 CVS 문닫기 전에 들어가서 바닐라 카드를 두 장 집어서 계산하려고 했습니다. 한장은 제 카드 스펜딩을 위한 거고, 다른 한 장은 제 와이프 카드 스펜딩을 위한 거로요,

근데 아마 문닫기 전이어서 초보 직원을 배치했는지 너무 미숙한 거에요. 대화체로 적겠습니다. 


저: 두 장을 500불씩 충전하되 한 카드로 350불 결재하고 다른 카드로 나머지를 결재하겠다.

직원: 아.. 미안한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저: 그럼 500불 말고 450불씩 충전해서 한장씩 결재하겠다

직원: 한장에 이미 500불 찍어놓았는데, 취소하는 법을 모르겠다. 다른 직원 부를테니 기다려달라.

저: (집에 가기로 약속한 시간에 이미 늦었을 때였어요.) 됐다. 취소하지 말고 500불 그대로 해라. 대신 (초코바 하나 집으면서) 이것까지 추가해서 계산해달라.

직원: 이미 카드결재단계까지 와서 할 줄 모른다.

저: (약간 화나고, 집에 빨기 가기도 해야 해서) 됐다. 그럼 한장만 사겠다. 


하고, 초코바를 내려놓고 직원이 전해 준 바닐라 카드 한 장을 들고 왔습니다. 


집에가서 해보니 4002 error ("Card is deactivated.") 가 뜨네요.

https://www.milemoa.com/bbs/board/602286 여기 나와있는 것처럼 영수증에 24시간 이후에 activate된다는 문구도 없고, (CARD $500.00*****8391 - ACTIVATED 라는 표현만 있습니다.)

다른 글들처럼 하루 지나면 충전 되는 것도 아니네요.


그래서 지금 강하게 의심되는 바는 그 직원이 실수로 다른 카드를 넘겨준 것이 아닐까 하는 것입니다. 의심되는 것이 하나 있다면 영수증에 적혀있는 *****8391 이라는 숫자를 전혀 찾을 수 없다는 거에요.

제 카드번호도 아니고, 바닐라 카드에 적혀있는 무수한 번호들 중 하나도 아닙니다. 


혹시 글 읽으시는 분들 중에 CVS에서 바닐라 사시고 난 영수증이 있다면 좀 확인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저 문구는 결재내역과 바코드 사이에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