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엇 홈피에 불만 사항 접수하면 답변 오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JD재다 2020.09.02 04:42:34

타운플레이스 스윗에서 3박 중 오늘 2박째인데 첫 날 체크인 할때부터 청소 상태가 불량하더니 오늘은 더 가관이더군요

 

첫 날 가서 뭐라고 했어야하는데 복도에서 하우스키핑분을 만나서 그 분이 자기가 치운방은 아닌데 와서 치워준다고 해서 좋은게 좋은거다 (완전 한국식 사고죠)하고 지나갈랬는데 오늘도 넘 설렁설렁 눈에 보이는것만 대충 치우고 간게 너무 분명해서 프론트에 가서 불만사항을 말하니 director of sales라는 사람이 구구절절 변명하면서 하는 말이 you are the unlucky one이라질 않나 문제 해결 할 생각은 안하고 말장난을 하고 앉아있더라구요

 

그러면서 저보고 뭘 원하니? 하길래 이거이거이거 제대로 고쳐놔라 하니까 바디워시 통 빈 거는 바디워시 새거 주고, 쓰레기는 문 밖에 내놓으라고 하고, 베드시트 찜찜해서 갈아달랬더니 그건 3일 스테이하면 원래 안갈아주는건데 선심쓰는듯 하며 저에게 베딩을 안겨줍니다 저보고 가서 갈라는거죠 

 

더이상 감정소모하기 싫어서 일단 올라와서 메리엇 공식 불만 접수에 메세지를 보냈는데 이거 보내면 답변이 오긴 오나요? 아무래도 답변을 받아야 억울(?)한게 좀 풀릴듯 한데 답변이 잘 안온다면 내일 아침에 기운내서 전화 할 의향도 있습니다 P2는 이렇게 청소가 눈가리고 아웅식이면 city에다 바이올레이션으로 리포트해도 될꺼라는데 일단 메리엇측에서 뭐라고 하는지 기다려보려구요

 

너무 피곤해서 여기서 지금 짐싸서 나가는건 옵션이 아닌것 같네요 내려가서 불만 말할때 그냥 미안하다 지금 치워줄께 사과의 의미로 보너스 포인트 여기있어 이정도만 해줬어도 마무리 할 마음이었는데 저랑 말빨대결 분위기로 대화를 이끈 프론트 데스크 사람 생각만 하면 울분이 치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