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 Chase Marriot 카드를 신청했었는데요, 크레딧 리포트 기록을 확인해 보니 그날 Chase 에서 2번을 Hard Pull 을 한 것으로 기록이 되어있네요.
다른 카드를 동시에 신청하거나 하지는 않고 Marriot 카드 1개만 신청했었거든요.
그래서 아무래도 잘못 기록이 된 것 같아 Chase에 연락해서 지워달라고 하고 싶은데요,
Chase 에 800-945-2000 으로 전화했더니 Account #를 넣으라고 하고, 상담원 연결을 바로 안 시켜주네요. Card Account 에 관련된 질문이 아니라 Hard Pull Credit Inquary 를 한 부서에 물어봐야 할것 같은데 말이죠.
이럴때는 Credit Beauro (Experian) 에 직접 Dispute 를 해야 할까요?
아니면 같은날 기록된 Hard Pull Inquary 는 신용 기록에 별 상관이 없으니 그냥 놔두면 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