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se 계좌 Lock

라또마니 2020.10.03 18:06:48

안녕하세요. 

 

제목대로 Chase 계좌가 Lock이 되었습니다.. 

문제는 직접 찾아가서 풀면 간단한 문제인데... 제가 한국으로 취업하여 들어와 있어 당분간 미국으로 나가기가 힘드네요...

먼저 배경설명을 드리자면 급하게 정리를 못하고 와서 차와 집 디파짓을 입금하기 위해 미국계좌(Chase)를 살려놓고 여기로 들어오게 해놨습니다. 다행히 몇달이 걸려 잘 들어왔는데 금액이 1만불이 넘어가서 딱히 부탁하기도 그렇고 해서 인터네셔널 와이어리스 트렌스퍼를 등록하고 이체하였는데.. 이게 문제였나봅니다.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lock을 풀기위해서는 미국전화번호로 인증을 받던지 직접지점에 와서 본인확인되면 풀어준다고 합니다. 다른 정보를 아무리 알려줘도 풀어줄수 없다고 하네요... 여기서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1. 현재는 내년쯤 코로나 격리해제가 되면 하와이 chase 지점에 가서 풀어보려고 합니다. 문제가 되는 부분 없겠죠?

 

2. 남아 있던 크리딧카드에서 무언가 자동결제가 되었는데 이게 어떤것인지 확인과 결제 방법이 있을까요? 현재 제 계좌는 lock되어 결제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제 와이프 chase 계좌가 있는데 이 카드 결제를 와이프 계좌에 물려놓을수 있는지도 굼금합니다.

 

제가 생각한 것은 더이상 방법이 없어 직접 가는 옵션 이외에는 생각이 나질 않는데 혹시 다른 가능한 방법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들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건강 유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