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W atlas 구매 하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하예나대디 2020.11.26 09:57:38

안녕하세요. 

와이프가 차를 구매 하려고 합니다.

차종은 VW Volkswagen Atlas FWD SE v6w/ Technology 또는 

Volkswagen Atlas FWD SE w/ Technology (4-Cylinder Turbo)를 생각 하고 있습니다.

 

예산은 OTD 가격으로 35000불 이내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Vw 은 사실 생각해본적이 없는데;; 와이프가 아틀라스 디자인 너무맘에 들어합니다 

사실 vw 는 잔고장이 많다는 평과 더불어 수리비용이 비싸다고 하는데;;;  최근 나온 vw도 잔고장이 많은 편인지 걱정이 됩니다

 

리뷰에 찾아보니 Atlas는 고속 주행시 엔진 소리가 크다고 하던데; 

이와 관련되어 답변 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지역은 atlanta 이고;;; 혹시 최근에 ATLAS 구매 하신 분들  OTD PRICE 공유 부탁드립니다 공유 해주시면 차량 구매 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가능 하면, VW Volkswagen Atlas FWD SE v6w/ Technolog는 OTD 가격으로 32000불, 

Volkswagen Atlas FWD SE w/ Technology (4-Cylinder Turbo)은 33000불 정로도 네고 해볼까 하는데;;;가능한 금액인지 궁금합니다. 혹시 불가능 하다면 어느정도 선까지 가능 할까요??

atlas 리스 300불 초중반에 하셨다는 분의 글을 읽었는데;;; 정말 대단하고 부럽습니다. 

 

저정도 가격이면 저도 리스를 시도해 보고 싶은데;;; 그렇게 까지 받는건 저한테는 무리 일듯 싶어 구매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OTD 35000불대 아래로 추천해 주실만한 다른 차량이 있는지 추천 해주시면 차량을 구매 하는데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Atlas 의 관해 어떠한 의견이나정보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