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ㅠㅠ ebay 로 물건 파시는분들께 질문드립니다 ebay payments 골치

macgom 2020.12.14 21:39:47

먼저 여행이나 마모에 관련없는 질문 드려 죄송합니다. ㅜㅜ 

 

저희 회사에서 ebay 를 통해 open box item 들이나 리턴된 제품들 판매용으로 사용하는데요, 최근 (몇개월 됐죠?) paypal 사용은 all stop 되었고 ebay 자체내에서 payment 을 받고 처리합니다. 

회사에 전에 일하던 직원이 manage 를 했었고 ebay 쪽에 전화할때마다 니 이름이 모니, account manager 가 아니면 정보 못줘 라는 식이라 그때 일하던 직원 이름으로 manage 를 했었어요. (전에 일하던 직원 홍길동 (가정) 이 전화해서 나 이길동이야 라고 하면 홍길동이 전화해야한다고 하니 이렇게 한건데)

account 는 회사정보로 되어있었어요 항상. 

 

최근 ebay payments 로 바뀌며 account manager 와 steakholder 의 아이디를 스캔해서 보내라는 verification 이 생겼고 회사 오너의 인포로 보내니 account manager 이름이랑 다르니 account restricted 가 되었고 현재 돈이 몇천불 묶여버렸어요. 

회사 일하던 직원이름으로 등록한거지만 business account 이고 business owner info 는 현 주인의 정보와 같다고 해도 예전에 사용했던 account manager 의 아이디를 사진 앞뒤로 찍어 보내고 verify 한뒤 풀어준다는 식이에요. 

거의 1년넘게 회사를 떠난 직원에게 상황이 이렇다 하며 아이디좀 보내달라 하는것도 말이 안되고, 제가 그 직원이라도 내 민감한 아이디를 어떠한 이유에서라도 안보내줄꺼같아요. 

마모에는 여러 다른 경험자분들이 많아서 이런질문도 여쭙네요. 

이런 상황 겪으신분 계실까요? 날라간돈이라 생각하기엔 좀 많고, 돈을 떠나서 상황이 말이 안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