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리턴제품 분실 경험해보신 분 계실까요?

스머프반바지 2020.12.29 00:21:48

제목 그대로입니다. 

 

10월에 AirPods Pro를 구입했고, 2일 연속 충전을 해도 켜지지도 않고 3일째 켜졌는데 연결이 되지 않아 그냥 리턴처리 하였습니다.  4일째 되는 날 말끔히, 새 박스에 넣어 UPS에 직접 가져다주고 왔습니다.  그리고 트래킹까지 완료해서 받았다는 메세지를 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일주일 전 아마존에서 빈 박스만 받았다며 환불을 못해주겠다네요?!....응?

아니 보냈는데, 빈 박스만 받았다는 것도 웃긴데 저보고 UPS에 연락해서 제품을 찾아 2월 전까지 다시 보내라는 겁니다. 

 

 

너무 어이가 없는 상황인데 이런 일 경험해보신 분 계실까요???

아마존과 이런 일이 생길 줄 몰랐던데다 황당해서 말이 안나오는 일이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