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상시 많은 분들의 글로써 도움을 받고 있다가 질문을 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UA 마일 구매을 하려고 장거리 노선을 구매했습니다.
카드결제도 잘 되었고 confirmation 번호도 나왔는데.
e-ticket이 메일로 안오네요.... cofirmation 관련 메일만 예약하자 마자 왔네요..
어떤 분 글에
여정변경 View화면에 항공권구매시 마일구매 창이 뜬다고 하셨는데,
저는 뜨질 않네요..
그것이 e-ticket이 안와서 그런가요?
24시간 이내 항공권 취소해야하는데, e-ticket이 안와서 마일리지 구매을 할 수 없는 것인가요?
아니면 제가 못찾는 것일까요?
방법은 콜센터에 전화걸어서 e-ticket을 받아야 하나요. 보통 결제되면 e-ticket도 같이 오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UA에서 메일로 e-ticket을 안보내준다면,
항공권 결제후 전화로 연락해서 받고, 마일리지 구매후 항공권 취소를 24시간내에 해야 할까요? (그쪽 시스템상 불가능할 듯 보이는데...)
아시는 분 답변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