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지 않는 서비스에 대한 빌이 계속 청구가 되고 있습니다: Ziply fiber

뭉지 2021.02.05 06:58:14

3/18/2021 업데이트 입니다.

BBB에서 사건 접수 되었다고 메일 받고 나서 

collect company 때문에 크레딧 점수 떨어 질까봐 일단 bill을 냈습니다. 

그리고 오늘 BBB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Ziply 내에서 조사한 결과 제가 캔슬 전화한게 있다며 냈던 돈을 모두 돌려 준다고 했습니다. 

일단 첵이 오면 다시 업테이트 하겠습니다. 

 

도와주신 마일모아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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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2021 업테이트 입니다. 

 

Ziply 에 전화 하니 이미 collect company로 넘어 가서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collect 회사에서는 캔슬을 요구 전화를 했던 날짜가 있는지 물어 보는데.... 전화 기록을 모두 살펴도 번호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 분이 있으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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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8/2021 업데이트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전에 Ziply fiber에서 사용하지 않은 요금에 대한 빌을 받았다고 글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마일 모아 분들의 도움으로 BBB라는곳에 항의를 하였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하지만, 어제 Credit Control Corporation이란 곳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그동안 Ziply fiber요금을 내라고 독촉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대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사용하지도 않은 서비스로 시간낭비, 체력낭비,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게 받고 있습니다. 

 

어떠한 조언이라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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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사용하지도 않는 서비스에 계속해서 빌이 날아 오고 있습니다. 

 

제가 2020년 5월경에 이사를 하면서 Ziply fiber $60 짜리를 신청하였습니다. 

신청 다음날 기사 분이 와서 설치를 해주었지만, 왜 인지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회사에 항의 하였고, 이를 고치기 위해 3명의 테크니션이 매일 방문했지만, 

아무도 고칠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서비스 캔슬 했습니다. 

 

문제는 서비스를 캔슬한 후에 매달 사용 요금이 날아 오고 있습니다. 

빌이올때마다 상담원을 통해 해결 하고 있는데, 이제 한계에 달했습니다. 

매달 전화해서 30분-1시간씩 시름하기도 힘들고 오늘 날아온 빌에 $266.93 이라고 찍힌것으로 보아 

그동안 뭔가 제대로 처리 안되고 있는듯 합니다. 

아마도 빌이 계속 밀려서 이자가 붙고 있는듯 한데... 차후 신용점수에 영향이 있을것 같습니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맘같아서는 변호사라도 사서 깔끔하게 해결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좀 부탁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