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잡지를 무료로 다운 받아 읽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잭울보스키 2021.02.11 04:44:12

안녕하세요. 서북미 짝퉁 자연인 잭입니다.

 

오래전에 라이브러리 카드를 만들어 National Geographic, Newsweek, Personal Finance 같은 잡지를 다운받아 가끔 태블릿으로 읽곤 했었습니다. 요즘 코비드로 인해 집에만 있다보니 답답해서 뭐 읽을게 있을까 하고 다시 들어가 봤더니 한층 장르도 다양해지고 다운 받기도 편하게 만들어 놓았더군요. 정치, 경제, 사회, 과학, 연예, 취미, 등등 골고루 다 있습니다.

 

덕분에 일년에 구독료가 189불이나 하는 주간지 The Economist 를 무료로 잘 읽고 있습니다. 

 

잡지 뿐만 아니라 E-book 이나 audio book 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전부터 라이브러리 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일단 저희 동네 라이브러리에 접속한다음 같은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overdrive.com 으로 연결되어 다운받는데요 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일단 라이브러리 카드를 만들어 저와 같은 방식으로 하시던가 그냥 웹에서 overdrive.com 으로 가셔도 될겁니다.

 

잡지는 21일간 대여가 가능하고 전에는 없던 안드로이드, 아이폰 앱도 있어서 어디서나 읽을수 있게 되었군요. (그런데 잡지를 조그만 셀폰으로 보려면 좀 답답하긴 합니다. 저는 주로 Surface Pro 로 읽고 있습니다. )

 

이미 아시는 회원분들도 계시겠지만 코비드로 지루한 이 시기에 혹시 도움이 될까 올려봅니다.  아래는 스크린 샷입니다.

 

o1.JPG

 

o2.JPG

 

o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