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ed Delivery 신청 질문(새주소로 이사할때)

영forever 2021.02.20 20:22:22

현재 살고 있는 주소에서, USPS Informed Delivery 서비스를 이메일로 받고 있습니다. 

다음주에, 이사를 가게되서, USPS에서 주소변경을 신청하면서, 새 주소에 대한, Informed Delivery 서비스를 신청해야 하는 줄 알고 신청했는데,

오늘 아침 이메일을 두개 받았는데,

하나는, 현재 주소에 연결된 informed delivery 어카운트가 temporarily suspended 되었고, 현재 주소와 새 주소에게 two letters를 보냈고, 거기에 나온, validation code를 넣으면, 현재 임시로 정지된 어카운트가 복구된다는 내용이구요.

다른 하나는, 새 주소로 변경하면서, 다시 신청했던 informed delivery 어카운트 등록을 complete 하라는 이메일인데, 새 어카운트등록을 complete하면 어카운트가 두개 만들어지니까 안되겠죠? 그냥, 레터 기다렸다가, validation code 넣고, 기존에 만들어 놓은 어카운트를 가지고 새주소에서 사용하면 되는 건가요?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