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순인 어머니 모시고 갈만한 한국 내 매리엇 (날고자고 7박) 호텔 추천 부탁드려요.

prolog2s 2021.03.05 20:48:22

혼자 검색을 해보다가 집단지성(!)의 힘을 빌려보고자 올립니다. 작년에 어머니 (실제로는 아직도 엄마라고 부릅니다...) 칠순이어서 야심차게 매리엇 날고자고 7박을 써서 동남아 호캉스를 계획했는데, 코로나로 무산이 되었습니다.

 

여차저차해서 올해는 한국을 가는데 (5월말) 6월 중/하순에 엄마랑 중학생 딸아이 데리고 한국 내 여행을 계획 중입니다. 아부지도 며칠 함께 하실 수도 있는데, 모녀삼대 위주가 될 것 같습니다. 엄마는 어디라도 상관없다고 나보고 정하라는데, 제가 한국 내 여행을 그리 많이 다니지를 않아서 부모님 모시고 지낼 만한 호텔을 잘 모르겠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니 많이 돌아다니는 것보다는 경치좋고 시설 (나름) 좋은 호텔에서 쉬었다 오려고 합니다. 일단 생각에 부산이 어쩔까 싶은데, 꼭 부산이어야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녀본 매리엇 호텔 중에 부모님 모시기 좋았던 곳이 있으면 추천해 주셨으면 합니다. 오래만에 엄마랑 하는 여행이라 편안하고 재미있었으면 해서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

아래 답변 주신 마모님들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 최종적으로 부산 웨스틴에 4박 5일 (숙박권 하루만 쓰고요) 예약을 했습니다. 부산에는 중학교 때 한 번 가본게 다이고, 딸아이도 처음이라서 부산으로 정했고, 7박 8일은 너무 긴 것 같아 연간 숙박권과 포인트 써서 예약을 했습니다. 방은 family room으로 잡으니 double 침대랑 single 침대가 있다해서 셋이 지내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답변 주신 마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